본문 바로가기
결혼생활

레스큐어 버터와 젠제로의 콜라보레이션 기간 한정 ‘버터(Butter)’ 젤라또

by 웨딩21뉴스 2022. 5. 7.
SMALL

프랑스 최상급 AOP 인증 버터 레스큐어(LESCURE)와 강남 젤라또 맛집 젠제로(ZENZERO)의 콜라보레이션 젤라또 ‘버터(Butter)’의 프로모션 기간이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2주 연장된다.

레스큐어 버터와 젠제로의 콜라보레이션 포스터
한정판 버터 젤라또, 인스타그램 피드에 올라온 사진들


때 이른 초여름 날씨에 시원한 음식을 찾는 소비자가 늘어나면서 젠제로를 찾는 발길 또한 늘어나고 있다.

언제나 발길이 끊이지 않는 젠제로이지만 ‘버터’ 젤라또는 기존 판매 1위를 지키던 ‘쌀 젤라또’를 밀어내고 행사 첫 주부터 주간 1위를 유지하고 있으며, 매주 주문을 받고있는 젠제로 딜리버리 서비스의 버터 구성 박스 또한 가장 먼저 품절되어 인기를 짐작할 수 있다.

SNS상에서도 “고소하고 부드러워서 기분이 좋아지는 맛”, “놀라울 만큼 버터의 풍미가 가득”, “크리미한 버터의 풍미를 플러피하게 끌어올려 무척 맛있게 비운 이 한 컵!” 등 매일 ‘버터’ 젤라또에 대한 새로운 후기를 만날 수 있어 이를 통해 새로운 소비자가 유입되고 있다.

레스큐어 버터와 젠제로의 협업 제품 ‘버터’ 젤라또는 레스큐어 버터 고유의 맛과 질감을 한껏 살린 제품이다. 레스큐어 AOP버터는 우유의 크림을 장시간 휘젓는 쳐닝(churning) 기법을 통하여 발효시키는 과정에서 생기는 독특하고 은근한 헤이즐넛 풍미가 특징이다.

레스큐어 버터의 깊고 풍부한 풍미가 젤라또의 형태에서도 매혹적으로 표현되었다. 젤라또를 한 입 먹는 순간 입에서 미끄러져 내리는 농밀한 질감과 버터향이 오랜 여운을 남긴다.

레스큐어 버터는 1884년부터 생산된 프랑스 푸아투 샤랑트(Poitou-Charentes) 지역 최초의 AOP 인증 버터이다. 균일한 지방 함량으로 인해 드라이하며 잘 펴지는 질감을 가지고 있어 다른 재료와 블랜딩했을 때 그 풍미가 극대화하는 특징을 가진다.

이러한 특징으로 숙련된 베이커리, 페이스트리 셰프와 같은 전문가 그룹에게 오랫동안 인정받아온 레스큐어 버터는 그동안 다양한 브랜드와 콜라보를 진행해 왔다. 레스큐어 버터는 오랜 역사와 귀족이 만들었다는 이유로 ‘귀족의 버터’로 알려져 있다.

작년에 화제가 된 BTS 버터쿠키가 레스큐어 버터로 만들었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레스큐어 버터에 대한 젊은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런 와중에 ‘버터’ 젤라또가 SNS상에 퍼지면서 구매 시 소량 뿌려주는 고품질 소금과 함께 먹거나, 빵 사이에 끼워 ‘버터’ 젤라또 샌드를 만드는 등 소비자들은 다양한 방법으로 ‘버터’ 젤라또를 즐기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심지어 방문, 배달 등으로 재구매 인증샷을 업로드 하며 ‘버터’ 젤라또에 대한 선호를 드러내는 SNS 사용자들의 경향 또한 보이는 추세이다.

젠제로는 2017년 오픈한 젤라또 전문점으로 시즌마다 다양한 재료와 그 재료 고유의 맛을 살린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시그니처 메뉴는 ‘생강우유’, ‘감태 캐러멜’, ‘밤꿀과 고르곤졸라’ 등이며 쌀과 견과류, 치즈를 넣은 메뉴는 시즌에 관계없이 언제나 만나볼 수 있다.

레스큐어 버터를 보유하고 있는 사벤시아 프로마쥬 앤 데어리 사의 장예원 마케팅 디렉터는 “뜨거운 성원에 감사하다. ‘버터’ 젤라또의 짧은 출시기간을 많은 분들이 아쉬워하시어 콜라보 기간을 연장하게 되었다. 성공적인 이번 콜라보에 뒤이어 레스큐어 버터는 더욱 다양한 방향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소비자들의 미각을 즐겁게 만들 계획이다. 많은 관심을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사벤시아 프로마쥬 앤 데어리사는 프랑스의 식품 기업으로 국내에서는 Lescure, Elle&Vire, Valrhona, Ile de France, St Moret 등의 브랜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다양한 레인지의 제품군으로 B2C 소비자뿐 아니라 전세계 저명한 컬리너리, 페이스트리 셰프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사벤시아 그룹은 창립 후 현재까지 가족 경영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OXYGEN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 제품, 임직원, 환경의 관점에서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을 구현하고 있다.

콜라보 젤라또 ‘버터’는 기존 행사 기간보다 2주 연장된 5월 22일까지 젠제로 매장에서 매일 만나볼 수 있다.

출처 : 웨딩21뉴스 http://wedding21news.co.kr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