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결혼준비

슈즈드블랑, 발끝까지 완벽한 아름다움을 위한 웨딩슈즈

by 웨딩21뉴스 2022. 5. 21.
SMALL

10년 전만 해도 국내에 존재하지 않았던 웨딩슈즈 전문 브랜드로 출발한 슈즈드블랑.

세상에서 제일 아름다워야 하는 결혼식 날, 완벽한 웨딩슈즈는 신부를 발끝까지 아름답게 완성해주는 독보적인 존재감을 자랑한다. 

▶ 새로운 출발을 축복하는 단 하나의 웨딩슈즈 

사진제공 : 슈즈드블랑
사진제공 : 슈즈드블랑
사진제공 : 슈즈드블랑
사진제공 : 슈즈드블랑
사진제공 : 슈즈드블랑
사진제공 : 슈즈드블랑
사진제공 : 슈즈드블랑
사진제공 : 슈즈드블랑
사진제공 : 슈즈드블랑
사진제공 : 슈즈드블랑
사진제공 : 슈즈드블랑
사진제공 : 슈즈드블랑


“친구들이 하나둘씩 결혼하기 시작하던 때, 화려한 드레스와 헤어, 메이크업 세팅의 스냅사진에서 종종 어울리지 않는 웨딩드레스 숍의 슬리퍼를 발견하고 웨딩슈즈를 만들어야겠고 생각했어요.”

슈즈드블랑의 시작이다. ‘새로운 출발’이라는 의미가 더욱 큰 웨딩슈즈만큼은 누군가 신었던 구두이거나 드레스와 어울리지 않는 디자인을 고르면 안 된다는 생각.

‘하얀색 신발’이라는 의미의 슈즈드블랑은 웨딩슈즈를 가장 아름답게 표현할 수 있는 영어와 불어의 조합이다.

진심을 담은 브랜드의 출발이었던 만큼 신부들의 처지에서 생각하고, 직접 받는 선물이거나 직접 신는다고 생각하며 디자인하고 만듦새를 신경 쓰는 것이 슈즈드블랑의 아이덴티티다.

결혼식에 한 번 신고 신발장에서 자리만 지키는 신세가 되지 않도록, 좋았던 날의 기억을 오래도록 간직할 수 있도록 화려한 장식은 탈부착할 수 있게 만드는 것도 슈즈드블랑의 인기 이유다. 무엇보다 장식을 빼면 평소에도 신을 수 있어 실용적이라는 점이 부담을 줄여준다. 

한편 ‘MAKE YOUR WEDDING SHOES’를 콘셉트로 하는 주문 제작 라인은 굽 두께, 굽 높이, 소재, 디자인, 스트랩 탈부착 여부까지 모두 고객의 취향에 맞춰 제작한다. 따라서 높은 구두를 처음 신는 신부도 편하게 신을 수 있다. 

미국 드라마 <섹스앤더시티> 속 주인공 캐리가 슈즈로 프러포즈를 받는 장면에 착안해 만든 패키지인데 슈즈드블랑만의 ‘웨딩슈즈 프러포즈’도 인기다.

웨딩슈즈를 보관할 수 있는 글라스돔, 슈즈 인솔에 프러포즈 문구를 각인할 수 있도록 슈즈 라벨링이 제공되는 패키지와 자동차 트렁크에 웨딩슈즈와 함께 꽃을 한가득 담아 프러포즈할 수 있는 패키지가 신랑신부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슈즈드블랑은 주문 제작 슈즈 라인을 더 보강해 다양한 디자인의 ‘웨딩 드림 슈즈’를 만드는 데 주력하고, 결혼과 프러포즈를 동시에 제안할 수 있는 독보적인 브랜드로 자리매김한다는 방침이다.

슈즈드블랑( https://shoesdeblanc.com/ )은 서울시 강남구 선릉로 718 1층에 위치해 있다.
문의 070-4046-8614

출처 : 웨딩21뉴스 http://wedding21news.co.kr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