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결혼준비

코트야드 바이 메리어트 수원, 오프라인 돌잔치 박람회 개최

by 웨딩21뉴스 2022. 5. 24.
SMALL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산하 코트야드 바이 메리어트 수원이 돌잔치 박람회, ‘더 베리 퍼스트 벌스데이 파티 페어(The Very 1st Birthday Party Fair)’를 오는 6월 1일(수)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호텔 연회장과 프라이빗 다이닝 룸에서 개최한다. 

사진제공 : 코트야드 바이 메리어트 수원
사진제공 : 코트야드 바이 메리어트 수원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 이후 수원 지역에서 처음 개최되는 코트야드 바이 메리어트 수원 돌잔치 박람회는 돌잔치를 앞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돌상 차림을 비롯 돌잔치 의상, 스냅 사진, 답례품 등 관련해 유용한 정보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박람회 당일 돌잔치 예약 고객을 위한 알찬 혜택도 준비됐다.

계약 인원 10명 이상 고객에게는 10% 식사 할인을, 계약 인원이 30명 이상일 경우 10명당 와인 한 병을 제공한다. 이외, 객실 특가 제공 및 메리어트 본보이 포인트 적립 역시 추가 혜택으로 제공된다.

박람회 방문객을 위한 부대 행사도 눈여겨볼만 하다. 모든 방문객은 럭키드로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경품으로는 코트야드 메리어트 수원 스위트 룸 숙박권, 1OA Solo 2 블루투스 스피커, 아쿠아 플래닛 아쿠아리움 입장권 등을 제공한다.

또한 방문객이 아기와 함께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지하 1층 연회장 포이어에 무료 포토 부스를 설치할 계획이다.

한편, 본 박람회는 오는 전국동시지방선거일인 6월 1일에 개최되며, 코트야드 바이 메리어트 수원 호텔 지하 1층에 위치한 5개의 연회장과 2층 수원 치킨의 프라이빗 다이닝 룸에서 참여할 수 있다.

출처 : 웨딩21뉴스 http://wedding21news.co.kr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