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의 대표 패션 브랜드 찰스앤키스(CHARLES & KEITH)가 새로운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로 선정된ITZY(있지)가 이번 시즌 메인 아이템인 룰라 에나멜 백 & 슈즈를 소개하는 2022 가을 캠페인을 통해 앰버서더 활동의 첫 시작을 알린다.
최근 컴백 앨범 체크메이트(CHECKMATE)를 발매한 ITZY는 찰스앤키스의 올 시즌 메인 스타일이 담긴 2022 가을 캠페인의 ‘룰라’ 에나멜 백과 슈즈를 선보이며 활동을 시작할 계획이다.
이번 캠페인은 ITZY의 트렌디한 매력과 이들만의 자신감을 찰스앤키스 ‘룰라’ 제품의 빛나는 에나멜 디자인으로 표현한 것이 주목할 점이다.
독보적이고 유니크한 디자인을 자랑하는 이번 룰라 시리즈는 빛나는 텍스쳐와 함께 ITZY의 끌어당기는 매력, 이들의 자신감을 그대로 반영한다.
에나멜 피니시와 유니크한 포인트가 되어줄 버클, 그리고 트렌디한 컬러 마감이 특징인 90년대 레트로 무드의 숄더 백인 ‘룰라 에나멜 버클 백’은 ITZY의 각 멤버들의 스타일링에 더해져 그들의 자유로운 분위기와 개성을 더욱 극대화 시켰다.
스타일리시한 무드와 볼드한 디테일이 돋보이는 ‘룰라 에나멜 벨티드 백’은 귀여운 쉐입으로 포인트 주기에 좋다.
뿐만 아니라, ITZY는 당당한 포즈와 함께 다양한 컬러의 아이템의 룰라 슈즈를 신고 강인한 현대 여성의 매력을 표현했다. 룰라 슈즈는 소프트한 곡선 실루엣과 도톰한 플랫폼 솔, 높은 블록 힐이 특징인 펌프스와 부츠, 메리 제인, 로퍼 등의 다양한 타입으로 만날 수 있다.
한편, ITZY(있지)가 착용한 찰스앤키스의 2022 가을 컬렉션 아이템들은 찰스앤키스 온라인 몰과 전국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만날 수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