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혼수웨딩

① 미스코리아 남연수, 러블리한 웨딩 리허설 화보 공개해

by 웨딩21뉴스 2022. 10. 7.
SMALL

STAND BY ME

미스코리아 남연수, 그리고 한결같이 듬직한 피앙세의 웨딩 리허설 촬영.

남산 정상 근처의 스튜디오, 거기서도 사람 키를 넘는 컨테이너 위에 올라서는 그녀는 눈을 질끈 감았다. 고소공포증이지만 그와 함께라면.

기꺼이 올라서서 모델보다 더 모델 같은 포즈를 취하던 그녀는 존경할 수 있는 사람, 그리고 늘 한결같은 사람을 만나 이제, 어떤 것이든 해낼 수 있게 됐다. 둘의 사랑이 그래서 아름답다.

둘은 대학 시절 같은 과목 팀플을 하면서 처음 만났다. 그때 서로에게 연인이 있었다는 사실은 지금은 웃으며 할 수 있는 농담 같은 이야기.

졸업 후 서로의 직장과 집이 가깝다는 걸 알게 되고, 부담 없이 한두 번 만나면서 서로가 잘 맞는 구석을 하나씩 발견했다. 

이제 와 덧붙인다면, 그가 매일 아침저녁 꾸준히 운동하면서 자기 관리에 철저한 모습을 보면 존경심이 든다고.

그는 규칙적이지 않은 일 때문에 잠도 식사도 불규칙해 지치는 일이 많았을 때 그녀를 만났다.

연애하면서 아침은커녕 매끼 거르기 일쑤인 그를 위해 틈날 때마다 도시락을 만들어 챙겨주는 그녀의 모습에 반드시 결혼하겠다는 생각을 굳혔다.

“남자친구는 늘 웃어요. 긍정적인 성격에, 스스로 행복할 수 있는 사람이에요. 그런 그의 옆에 있으면 마음이 녹아내리는 느낌이었어요.”

그와 함께일 때 심리적 안정감이 든다는 그녀. 늘 혼자였는데 이제는 퇴근 후 기다려주는 사람이 생겼고, 나에게 웃어주는 그만 있다면 평생 웃으며 살 수 있을 것 같단다. 

​​​​​​​주말에는 서로가 찾아봤던 맛집을 정해 함께 놀러 가고, 맛있게 식사한 후 아이스라테 한잔 들고 그 동네를 구경하는 일. 그렇게 소소한 시간을 보내면서 끝도 없이 나누는 수다가 즐겁다.

♥ 가을 웨딩시즌 맞아 웨딩관련 보도자료 우선 송출중.
--> 접수 메일 news@wedding21news.co.kr
♥ 더 다양한 소식은 웨딩21뉴스 http://wedding21news.co.kr
♥ 웨딩21 매거진 최신호 정보 http://wedding21.co.kr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