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LL
오감을 이용한 감각의 현실화 라는 새로운 개념으로 미적감각을 제안하는 브랜드 센소라마(SENSORAMA)가 성수동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팝업스토어 1층 전시 공간은 데이비드 보위의 노래 ‘라이프 온 마스’에서 영감을 받은 고체 향수 목걸이와 미디어 아트가 전시되어 있으며
2층 디스플레이 공간에는 다프트 펑크의 노래 ‘디지털 러브’에서 영감을 받은 향과 제품들이 준비되어 있다.
또한, 두 가지 향이 레이어링 되어있는 캔들, 점자로 표현된 티셔츠, 석고 디퓨저 반지 등 센소라마의 독창적인 디자인과 감각적인 제품들을 만나 볼 수 있으며 다가오는 11일까지 열린다.
♥ 더 다양한 소식은 웨딩21뉴스 http://wedding21news.co.kr
♥ 웨딩21 매거진 최신호 정보 http://wedding21.co.kr
♥ 보도자료 접수 메일 news@wedding21news.co.kr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반응형
LIST
'결혼생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라브아, 프랑스 니치 퍼퓸 향의 ‘프래그런스 태그’ 리뉴얼 출시 (0) | 2022.10.12 |
---|---|
몰스킨, ‘몰스킨 스마트 라이팅 세트‘ 리뉴얼 출시 (0) | 2022.10.11 |
[한국소비자원] 온라인 쇼핑몰 ‘오시싸’ 주의하세요! (1) | 2022.10.08 |
[국세청] 고액자산가들의 지능적․불공정 탈세혐의 검증 (99명 세무조사) (1) | 2022.10.07 |
동절기 코로나19 추가접종 10.11일 개시 (0) | 2022.10.06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