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LL
F&F(에프앤에프)에서 전개하는 프리미엄 스트릿 라이프스타일 패션 브랜드 수프라(SUPRA)가 SNS를 통해 23SS 컬렉션 화보를 선공개했다.
화보에는 프라이빗 BAYC 홀더 파티에서 힙한 ‘테크&리치’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는 새로운 리더들의 스트릿 패션을 담아냈다.
수프라는 2006년 미국 캘리포니아 스케이트 컬쳐를 기반으로 탄생한 브랜드로 새로운 디지털 패션을 선보이고 있으며, 국내 패션 브랜드 최초로 NFT 완판 기록을 세워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한편, 웹사이트를 리뉴얼하여 전반적인 UX/UI의 개선을 통해 소비자들의 접근이 용이해졌다.
새로 공개된 시즌 비주얼 화보와 함께, 수프라 NFT 보유자들은 최근에 이슈가 되었던 SUPRA x GHARLIERA GENE_SIS 한정판 컬렉션을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 웨딩21 매거진 최신호 정보 http://wedding21.co.kr
♥ 더 다양한 소식은 웨딩21뉴스 http://wedding21news.co.kr
♥ 보도자료 접수 메일 news@wedding21news.co.kr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반응형
LIST
'패션뷰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고어텍스가 제안하는 가을 나들이 필수 아이템 (0) | 2022.10.20 |
---|---|
시스템X한국타이어, 콜라보레이션 ‘NEW MOVEMENT’ 컬렉션 전개 (0) | 2022.10.19 |
프랑스 럭셔리 패션 브랜드 ‘퓨잡(Fusalp)’, 창립 70주년 기념 어반 컬렉션 런칭 (0) | 2022.10.19 |
H&M, 새로운 에센셜 코어 컬렉션 출시 (0) | 2022.10.19 |
미스터차일드(MISTERCHILD), 22 가을 잇템 니트웨어 인기리 판매 (0) | 2022.10.19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