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안경렌즈 전문기업 에실로코리아가 다양해진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과 니즈의 변화에 따라 안경사가 그에 맞는 비전 솔루션 컨설팅 및 적합한 안경렌즈 추천을 할 수 있도록
지난 10월 6일(목)부터 오는 11월 30일(수)까지 에실로의 대표 브랜드 바리락스, 니콘 안경렌즈, 변색렌즈 트랜지션스 제품군의 혜택을 제공하는 ‘미리 크리스마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한국인 맞춤형 누진렌즈 바리락스 칸 시리즈를 비롯하여 다양한 기능성 안경렌즈를 통해 전국의 안경사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바리락스 칸 업그레이드 프로모션은 바리락스 컴포트 맥스 및 피지오 3.0을 구매하면 컴포트 맥스 KAN, 피지오 3.0 KAN으로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한다.
바리락스 칸 시리즈는 한국인의 특성에 맞게 최적화되어 설계된 렌즈로 에실로 R&D 연구센터에서 한국인의 인체공학, 안구의 특징, 안면구조 등 특정 안구 맞춤 기술을 렌즈 설계에 반영하여 기존 렌즈보다 넓고 편안한 시야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초기 노안 대상자 및 근시 착용자, 빛에 민감한 착용자를 위해 니콘의 기능성 안경렌즈 및 변색렌즈 트랜지션스 라인의 제품 구매 시, 프로모션 기간 동안 구매 조 당 상품권을 무제한으로 증정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에 해당하는 니콘의 기능성 렌즈는 디지털 기기 사용시 겪을 수 있는 눈의 피로 완화 및 블루라이트 차단 기능이 주요 특징인 라인업으로 구성되어, 단초점 렌즈 착용자는 물론, 초기 노안 대상자에게도 추천이 가능하다.
변색렌즈 트랜지션스는 선선한 가을날씨에 야외활동이 활발한 요즘, 자외선과 블루라이트를 동시에 차단하여 눈부심 현상에 대한 최적의 솔루션으로 추천할 수 있는 제품이다.
에실로코리아는 해당 프로모션의 기획 취지에 걸맞게 실제로 여러 방면에서 안경렌즈 업계의 활성화 도모와 차별화된 소비자 경험 제공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첫째로, 에실로는 안경렌즈 전문 기업으로서 변화된 소비자의 니즈에 따라 안경원과 안경사의 전문성을 살려 고객에게 그 전문성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하는 ‘경험의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에실로 엑스퍼트’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안경원의 안경사들이 전문적인 비전 컨설팅할 수 있도록 전문 트레이닝 과정을 통한 전문 인력 양성, 체계적인 전문 검안이 가능한 전문 광학기기 지원을 비롯한 초정밀 맞춤형 설계의 렌즈 제공,
안경사와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다양한 디지털 컨텐츠 제공으로 전문 인력의 전문성 향상 및 소비자 인지도 개선에 집중하여 고객에게 퀄리티 있는 전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둘째로, 소비자를 위해 기존 안경원에서는 경험하기 힘들었던 차별화된 원스톱 비전 케어 솔루션을 제공한다.
초정밀 광학기기를 통해 안경렌즈 전문 기업에서 170년 이상 축적된 연구결과와 임상 수집된 데이터 값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체계적인 토탈 비전 컨설팅 프로세스를 에실로 엑스퍼트라는 누진렌즈 “전문가”가 있는 곳에서 받을 수 있다.
최첨단 광학측정기기를 통해 안구의 정확한 검안을 비롯하여 개인의 라이프스타일, 안경 착용 시 개인별 주시 시습관을 반영한 파라미터를 3D 기술력으로 정밀하게 측정하는 피팅 파라미터 분석,
자세 등을 측정한 후 시야 전반에 관한 전문가의 개인 맞춤형 비전 케어 컨설팅과 안경 렌즈의 라이프 사이클 관리가 이루어진다. 이러한 프로세스를 통해 소비자에게 맞는 최적의 안경렌즈를 착용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에실로코리아는 퀄리티 높아진 소비자의 라이프 스타일에 따른 적합한 안경렌즈 솔루션을 안경사의 전문성을 바탕으로 소비자에게 제공할 수 있도록 하는 안경사 맞춤형 프로모션 프로그램으로 안경업계 활성화를 넘어서 안경산업의 가치를 한단계 도약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한편, 에실로코리아(Essilor Korea)는 바리락스, 니콘, 트랜지션스 등 세계적 안경렌즈 브랜드의 국내 판매를 담당하고 있으며, 100개국 이상의 세계 시장에서 경험한 노하우와 검증된 특허 기술력을 바탕으로 글로벌 트렌드에 맞는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할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안경원의 가치를 제고하고 소비자에게 최적의 시야환경 제공을 목표로 개개인의 시습관과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혁신적인 안경렌즈를 제공하고 있으며, 심도 있는 교육 프로그램 운영으로 안경사와의 커뮤니케이션에도 힘쓰고 있다.
또한, 국내 소비자들의 진입장벽을 낮추기 위한 ‘누진렌즈 바로 알기’ 캠페인 등을 진행하는 등 소비자들이 건강한 시야로 더 나은 일상을 영위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 웨딩21 매거진 최신호 정보 http://wedding21.co.kr
♥ 더 다양한 소식은 웨딩21뉴스 http://wedding21news.co.kr
♥ 보도자료 접수 메일 news@wedding21news.co.kr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결혼생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11호 태풍 힌남노 피해 복구비 7,802억 원 확정 (0) | 2022.10.23 |
---|---|
LH참여형 가로주택정비사업 최초 준공지구 탄생 (0) | 2022.10.23 |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럭셔리 비즈니스 전기 세단 ‘더 뉴 EQE’ 체험 선사 ‘EQE 성수’ 오픈 (0) | 2022.10.21 |
재혼 전 연인과 필수 이행 사항 男‘동거’-女‘통장상견례’ (0) | 2022.10.19 |
달바, 장 줄리앙 회고전ㆍ아르떼뮤지엄 등 세니타이저 공식 후원 (0) | 2022.10.19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