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뷰티

'자백, 배우 소지섭' 고요한 카리스마, 감각적인 비주얼 화보 공개

by 웨딩21뉴스 2022. 10. 25.
SMALL

당당한 싱글들을 위한 즐거운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싱글즈>가 범죄 스릴러물 <자백>에서 성공한 사업가이지만 밀실 살인 사건의 용의자로 지목되며 인생 최대의 위기에 봉착한 ‘유민호’ 역할로 돌아온 소지섭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담은 비주얼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소지섭은 블랙 컬러의 터틀넥과 팬츠를 매치해 부드러우면서도 남성적인 모습을 보여주며 이번 화보를 완벽하게 소화했다.

카메라 앞에서 시시각각 다르게 변하는 그의 모습에 촬영장 스태프들도 감탄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이다. 


서스펜스 스릴러물, <자백> 

10월에 개봉될 서스펜스 스릴러물 영화 <자백>은 스페인 영화 원작으로 밀실 살인 사건의 유일한 용의자로 지목된 유망한 사업가 ‘유민호’와 그의 무죄를 입증하려는 변호사가 숨겨진 사건의 조각을 맞춰 나가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이다.

소지섭은 그 중 촉망 받는 IT 기업의 대표 ‘유민호’ 역을 맡았다. 소지섭은 “한 남자의 처절함과 절실함, 예민함 등 다양한 감정을 짧은 러닝타임 내에 다 보여줘야 했다. 지금까지 단 한 번도 경험해 보지 못한 작업이었다.”라며 작품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소지섭의 도전

소지섭은 필모그래피를 봐도 차기작을 전혀 예측할 수 없다는 질문에 “영화나 드라마를 끝내고 다음 작품을 고를 때 전작과 비슷한 역할은 열심히 피해 다녔다. 물론 실패의 과정도 있었지만 그 역시 내게 도움이 되었다. 자꾸 새로운 것, 도전할 수 있는 것에 끌린다”라며 도전에 대한 열정을 내비쳤다.

또한 배우이자 인간으로서 자신의 새로운 모습을 목격했을 때의 희열이 가장 크다고 대답한 그의 모습에서 도전을 동력으로 앞으로 나아가는 배우 소지섭의 저력을 느낄 수 있었다. 

소지섭이 출연한 영화 <자백>은 오는 10월 26일에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배우 소지섭과 함께한 비주얼 화보는 <싱글즈>11월호와 <싱글즈> 웹사이트 ( www.thesingle.co.kr ) 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웨딩21 매거진 최신호 정보 http://wedding21.co.kr
♥ 더 다양한 소식은 웨딩21뉴스 http://wedding21news.co.kr
♥ 보도자료 접수 메일 news@wedding21news.co.kr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