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혼수웨딩

소파 전문 브랜드 “자코모(JAKOMO)”의 새로운 모델, 현빈

by 웨딩21뉴스 2022. 11. 4.
SMALL

다르게, 더 바르게 만드는 소파 전문 브랜드 “자코모(JAKOMO)”는 새로운 전속 모델로 “현빈”을 발탁했다.

사진제공 : 소파 전문 브랜드 “자코모(JAKOMO)”
현빈이 앉아서 휴식을 취하고 있는 소파는 자코모 “헴프 코너형 젠위브 패브릭 소파” (사진제공 : 소파 전문 브랜드 “자코모(JAKOMO)”)
현빈과 함께 촬영한 “뉴클레버 기능성 비텔로 슈렁큰 통가죽 소파”(사진제공 : 소파 전문 브랜드 “자코모(JAKOMO)”)
사진제공 : 소파 전문 브랜드 “자코모(JAKOMO)”


새롭게 공개된 ‘현빈’과 함께한 ‘자코모 화보’는, 소파에서 즐기는 일상의 휴식을 엿볼 수 있는 컨셉트로 촬영되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현빈은 최근 개봉한 <공조2:인터내셔날>에서 북한 형사 ‘림청렬’ 을 연기하며, 이미 680만 관객을 동원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 나가는 중이다.

자코모(JAKOMO)는 프리미엄 가죽 소파와 유럽 오리지널 패브릭 소파를 선보이고 있다. 디자인이 돋보이는 소파에 그치지 않고, 속부터 건강한 소파,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편안한 소파를 만든다.

이번 화보에 등장하는 헴프 소파는 ‘젠위브 패브릭’으로 제작되어, 보기만 해도 편안함이 그대로 전해진다. 자코모의 프리미엄 유럽 직수입 ‘젠위브 패브릭’은 일상의 얼룩을 손쉽게 닦아낼 수 있는 이지클린 기능성 패브릭이며, 20만회 마모테스트를 거쳐 반려견의 발톱에도 튼튼하다.

또한, 인위적인 코팅을 하지 않음으로써 환경과 사람을 모두 생각한 패브릭이다. 유아 적합 테스트, 유럽 친환경 인증, 미국과 유럽의 화재 테스트 인증을 받은 건강한 ‘젠위브 패브릭’은 벨벳처럼 부드럽고 통기성이 뛰어나 포근한 착석감을 선사한다. 

헴프 소파는 고밀도 폼을 칩 형태로 제작한 ‘에어폼 칩’이 들어 있어, 온 몸을 감싸는 푹신한 착석감을 느끼게 해 주며, 다양한 사이즈 쿠션도 제공, 여유롭고 포근한 휴식이 가능하다.

간결하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어떤 공간에 놓아도 잘 어울리는 헴프는 아델 그레이, 문나잇 차콜, 오트밀 베이지, 포레스트 그린, 로스팅 브라운, 오로라 플럼, 돌핀 블루, 오션 민트, 인디고 블루, 라이트 그레이, 플랫 아이보리 총 11가지 컬러로 주문이 가능하다. 

자코모의 새 모델 현빈과 함께 선보이는 또 다른 제품 ‘뉴클레버 소파”는 비텔로 슈렁큰 천연면피 통가죽으로 제작되었다.

​​​​​​​자코모만의 ‘비텔로 슈렁큰 통가죽’은 탄탄한 질감과 내구성을 자랑하면서도 피부에 닿는 촉감이 매우 부드러운 것이 특징. 45단계로 조절이 가능한 헤드레스트는 취향에 맞게 조절 가능하다. 좌방석의 세련된 사선 라인이 돋보이며, 팔걸이 디자인 또한 유니크하다.

‘뉴클레버 소파’는 화이트 그레이, 그레이, 머드, 미스티 블루, 미드나잇 블루, 다크 오렌지, 애쉬 브라운, 재즈 브라운, 블랙, 라이트 그레이, 그린 총 11가지 색상으로 주문 제작이 가능하다. 

자코모 관계자는 ‘현빈씨의 세련되고 신뢰감 있는 이미지가 자코모의 브랜드 컨셉트와 맞아 떨어진다’며, 새로운 모델과의 긍정적인 시너지 효과가 있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자코모 1588-6007

♥ 웨딩21 매거진 최신호 정보 http://wedding21.co.kr
♥ 더 다양한 소식은 웨딩21뉴스 http://wedding21news.co.kr
♥ 보도자료 접수 메일 news@wedding21news.co.kr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