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행사 이벤트

파라다이스시티, 크리스마스 마켓 오픈 나흘 만에 약 10만 명 방문

by 웨딩21뉴스 2022. 12. 20.
SMALL

- 3년 만에 약 2,700평 공간서 열린 파라다이스시티 크리스마스 마켓, 나흘 만에 약 10만 명 몰리며 성황 
- 다양한 볼거리, 즐길 거리로 MZ 고객부터 가족 고객까지 발길 이어져…크리스마스 오너먼트 특히 인기 

복합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PARADISE CITY)가 지난 16일부터 진행한 크리스마스 마켓이 나흘 만에 누적 방문객 약 10만 명을 기록하며 성황을 이루고 있다고 밝혔다.


파라다이스시티 관계자는 “3년만의 대면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친구, 연인, 가족과 함께 연말 분위기를 만끽하려는 고객들이 몰리며 오픈 나흘만에 10만 명이 넘는 많은 방문객들이 크리스마스 마켓을 찾아 주셨다”며

“크리스마스 이브부터는 호텔 곳곳에서 가스펠, 합창단 등 음악 공연에 산타와의 포토타임, 미디어 파사드 쇼까지 만나볼 수 있으니 더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파라다이스시티 1층 플라자 광장에서 3년만에 개최한 이번 크리스마스 마켓은 약 2,700평에 달하는 규모로 성대하게 열렸다.

색다른 볼거리, 즐길거리를 선사하기 위해 북유럽 산타 마을을 연상케하는 ‘산타 빌리지’를 중심으로 리테일존, 푸드존, 크리스마스 포토존 등을 조성했다. 고객들이 멋진 연말 인생샷을 남길 수 있도록 공간 전체도 보다 화려하게 장식했다.

특히 크리스마스 마켓 답게 크리스마스 오너먼트를 비롯한 다채로운 제품들을 판매해 소비자들의 발길을 사로잡았다. 인형, 굿즈 등을 선보인 ‘디즈니’ 부스에는 가족 고객들이, 인기 베이커리류를 선보인 ‘카페 노티드’와 ‘태극당’에는 MZ 고객들이 몰리며 북새통을 이뤘다. 

연말맞이 특별 공연에도 많은 고객들이 자리를 가득 메웠다. 호텔에서는 아름다운 선율의 하프공연을, 라운지 파라다이스에서는 감미로운 노래와 피아노 연주회를 진행해 연말 분위기를 한껏 돋웠다.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열리는 크리스마스 마켓과 다채로운 연말 콘텐츠는 내년 1월 1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파라다이스시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파라다이스시티( https://www.p-city.com/ )는 기본 방역수칙 준수는 물론 ‘치휴(治休) 캠페인’을 전개하는 등 안전한 영업장 환경 조성을 위해 다각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국내 복합리조트 최초 세계청결산업협회(ISSA) ‘환경소독 국제인증(GBAC STAR)’ 및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의 ‘보건안보 인증(VERIFIED®)’을 획득하기도 했다.

♥ 웨딩21 매거진 최신호 정보 http://wedding21.co.kr
♥ 더 다양한 소식은 웨딩21뉴스 http://wedding21news.co.kr
♥ 보도자료 접수 메일 news@wedding21news.co.kr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