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홈 엔터테인먼트 브랜드 뱅앤올룹슨(Bang & Olufsen)이 새해를 맞아 동양적 아름다움이 돋보이는 ‘더 모먼트 컬렉션 2023(The Moment Collection 2023)’을 한정 출시했다.
이번 한정판 출시는 새해 가족이나 친구,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뱅앤올룹슨과 함께 하는 아름답고 특별한 순간을 전달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이번 더 모먼트 컬렉션은 루나 레드, 제이드 그린, 골드 톤 등 동양적인 매력과 고전적인 아름다움을 보여주는 컬러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했다.
연한 민트 빛을 띠는 부드러운 제이드 그린과 강렬하지만 따뜻한 색감의 레드 톤의 대비가 돋보이며, 알루미늄 소재의 골드 컬러가 주는 영롱함으로 세련미를 강조했다. 일부 제품은 손으로 짠 고전 매듭이 활용됐다.
더 모먼트 컬렉션 2023은 시대를 초월하는 뱅앤올룹슨만의 디자인과 장인정신, 그리고 풍부한 사운드 표현이 집약된 베스트셀링 제품 5종으로 구성됐다.
노이즈캔슬링 이어폰 ‘베오플레이 EX(Beoplay EX)’, 창립 95주년을 기념해 출시된 프리미엄 노이즈캔슬링 헤드폰 ‘베오플레이 H95(Beoplay H95)’, IP67 등급의 방진·방수를 지원하는 블루투스 스피커 ‘베오사운드 A1 2세대(Beosound A1 2nd gen.)’,
Qi 무선 충전이 내장된 강력한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 ‘베오릿 20(Beolit 20)’, ‘거실 스피커’, ‘카페 스피커’ 등으로 인기 있는 무선 스피커 ‘베오플레이 A9 4세대(Beoplay A9 4th gen.)’까지 휴대가 가능한 소형 제품부터 뱅앤올룹슨의 시그니처 중형 제품군으로 구성돼 보다 폭넓게 선택할 수 있다.
뱅앤올룹슨 더 모먼트 컬렉션 2023은 압구정 플래그십 스토어를 비롯한 B&O 공식 매장과 뱅앤올룹슨 온라인 스토어에서 한정 수량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뱅앤올룹슨( https://www.bnostore.co.kr/ )은 1925년 덴마크 스트루에르에서 피터 뱅과 스벤드 올룹슨에 의해 설립된 럭셔리 오디오 브랜드이다.
한 세기 동안 뱅앤올룹슨은 오디오 기술의 경계를 넘어섰고, 지속적으로 음향 혁신의 선두에 서 있다. 오늘날 모든 뱅앤올룹슨 제품은 여전히 아름다운 사운드, 시대를 초월한 디자인, 그리고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장인정신의 고유한 조합을 자랑한다.
뱅앤올룹슨의 혁신적이고 진보적인 제품은 뱅앤올룹슨 스토어와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일부 소매점에서 전 세계적으로 판매되고 있다.
♥ 웨딩21 매거진 최신호 정보 http://wedding21.co.kr
♥ 더 다양한 소식은 웨딩21뉴스 http://wedding21news.co.kr
♥ 보도자료 접수 메일 news@wedding21news.co.kr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혼수웨딩' 카테고리의 다른 글
베베데코, 신제품 ‘올핏 쇼파 커버’ 출시 (0) | 2022.12.29 |
---|---|
후지필름 코리아, 김수강 작가의 사진전 ’겹, 겹’ 개최 (0) | 2022.12.28 |
상상이 현실이 되는 곳 ‘어반베이스 동탄’... 일바코리아 브랜드룸 오픈 (0) | 2022.12.26 |
‘이천수 아내’ 심하은, ‘웨딩21’ 기혼녀 첫 화보 모델로 (0) | 2022.12.26 |
좋은 숙면과 힐링의 시간... 소니코리아 크리스탈 사운드 스피커 ‘LSPX-S3’ (1) | 2022.12.26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