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결혼생활

파르나스 호텔 제주, ‘파르나스 와인 마켓’ 통해 프리미엄 와인을 한자리에

by 웨딩21뉴스 2023. 1. 17.
SMALL

파르나스호텔(대표이사 여인창)의 럭셔리 리조트 호텔 파르나스 호텔 제주가 21일부터 23일까지 설 연휴 3일간 ‘파르나스 와인 마켓’을 진행한다.


파르나스 호텔 제주 ‘폰드메르 라운지’에서 오후 2시부터 8시까지 진행되는 이번 ‘파르나스 와인 마켓’에 에노테카 코리아, 씨에스알와인, 동원와인플러스, 레뱅드매일 등 국내 주요 와인 수입사들이 참여해 지난해 고객 선호도가 가장 높았던 베스트셀러 와인 12종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 기간 파르나스 호텔을 방문하는 고객들은 다양한 품종의 와인을 특별가에 구매할 수 있으며, 투숙객들은 체크인 시 증정되는 투숙객 전용 시음권을 통해 와인을 현장에서 직접 맛 볼 수 있다.

와인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파르나스 호텔 제주의 고품격 다이닝을 즐길 수 있는 럭키 드로우 이벤트도 진행된다.

파르나스 호텔 제주의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콘페티’ 조식, 런치, 디너 뷔페 식사권,  ‘폰드메르 라운지’의 애프터눈티 세트 및 커피 교환권 등 파르나스 호텔 제주의 프리미엄 미식을 직접 즐길 수 있는 푸짐한 경품들이 마련된다. 

‘파르나스 와인 마켓’에서 구매한 와인을 ‘폰드메르 라운지 & 바’ 및 ‘콘페티’에서 콜키지 프리로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특히, ‘폰드메르 바’는 제주의 대표적인 일몰 명소인 색달해변을 손에 잡힐 듯 가장 가까이에서 볼 수 있는 프리미엄 바로, 황금빛 오션뷰 노을 전경에 와인 한잔을 곁들일 수 있는 낭만적인 분위기를 즐길 수 있다.

‘폰드메르 바’에서는 부라타 치즈 코코넛 새우 샐러드, 옥돔 뫼니에르, 샤퀴테리 등 와인과 최고의 마리아주를 선사하는 프리미엄 퀴진도 만날 수 있다.

파르나스호텔 관계자는 “명절 스트레스에서 벗어나 제주 여행길에 오른 설캉스족들이 여유와 낭만이 넘치는 설을 보내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와인 마켓을 준비했다”며

“제주 럭셔리 호캉스의 대명사 파르나스 호텔 제주와 함께 잊지 못할 특별한 명절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파르나스호텔㈜은 30년의 호텔 경영 노하우와 서비스 경험을 축적해온 호텔전문기업으로 국내에는 삼성동에 위치한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를 소유 및 운영하고 있다.

그 동안의 경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독자 브랜드인 ‘나인트리 호텔’을 명동, 인사동, 동대문, 판교 등에 운영 중이다.

또한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지하에 5성 호텔이 만든 최초의 프리미엄 몰인 ‘파르나스몰’을 선보였으며, 국제 기준 프라임 등급 오피스 빌딩인 ‘파르나스타워’를 운영하고 있다.

이외에도 베트남 제일의 항구 도시인 하이퐁에 위치한 호텔형 레지던스인 ‘썬플라워 인터내셔날 빌리지’를 운영 중이다. 2022년 7월에는 독자 브랜드인 ‘파르나스 호텔 제주’를 오픈했다.

♥ 더 다양한 소식은 웨딩21뉴스 http://wedding21news.co.kr
♥ 보도자료 접수 메일 news@wedding21news.co.kr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