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혼수웨딩

신일, 두 손이 자유로운 ‘하이브리드 스탠딩 드라이어’ 출시

by 웨딩21뉴스 2023. 1. 30.
SMALL

“함께 말려요”∙∙∙우리 가족과 댕냥이 모두를 위한 드라이어!

 - 소비자의 편의성을 향상시킨 스탠드 형식의 헤어 드라이어
- 강력한 바람으로 건조시간 단축! 두 손이 자유로워 외출 전 준비시간 단축!
- ‘펫 케어 모드’ 적용해 반려동물의 소음 스트레스 완화

반려동물과 함께 생활하는 가정이 늘어나면서 ‘펫 프렌들리(Pet-friendly)’가전이 관심을 받고 있다. 이에 대한민국 종합가전 기업 신일전자(이하, 신일)는 펫팸족을 겨냥한 ‘하이브리드 스탠딩 드라이어’를 출시하고 롯데하이마트 온·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단독 판매한다.


신일의 ‘하이브리드 스탠딩 드라이어’는 소비자의 편의성을 향상시킨 스탠드 형식의 헤어 드라이어로, 사용 중 두 손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머리를 말리면서 화장을 하거나 옷매무새를 다듬을 수 있고, 어린아이나 반려동물의 모발도 쉽게 말릴 수 있다.

‘펫 케어 모드’를 적용한 점도 눈에 띈다. 사람보다 4배 뛰어난 청력을 가진 반려견과 높은 주파수의 소음을 감지하는 반려묘를 위해, 반려동물의 스트레스를 덜어줄 수 있는 최적의 주파수 구간을 찾아 평균 41.8dB(데시벨)의 저소음을 구현했다.

신일의 바람 기술력을 담은 BLDC 모터를 탑재했으며, 조용하지만 강력한 바람이 건조시간을 단축시켜 준다. 풍속은 3단계로 머리숱에 적합한 바람을 설정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온풍은 3단계로 조절 가능하며, 냉풍 모드도 빠르게 전환돼 모발 손상을 최소화하면서 볼륨감 있는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아울러 거치가 자유로운 2in1(투인원) 형태로 스탠드형과 핸디형으로 사용 가능하며, 거치대 높낮이도 자유롭게 조절하여 사용할 수 있다. 

* 신일의 ‘하이브리드 스탠딩 드라이어’는 일반 모드로 사용 시 헤어 드라이어로 사용 가능하며, 반려동물의 털을 말릴 때는 ‘펫 케어 모드’ 버튼을 눌러 사용한다. 

​​​​​​​한편, 신일전자㈜는 시장을 선도하는 기술개발과 고급스러운 디자인, 합리적인 가격을 기반으로 계절 가전을 비롯한 주방 가전, 환경 가전, 건강기기 등 다양한 고부가가치 제품을 선보이는 종합 가전 전문 기업이다.

64년의 역사와 전통을 기반으로 보다 혁신적이고 보다 뛰어난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끊임없는 연구와 개발에 힘쓰고 있다.

♥ 더 다양한 소식은 웨딩21뉴스 http://wedding21news.co.kr
♥ 보도자료 접수 메일 news@wedding21news.co.kr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