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행사 이벤트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 밸런타인데이의 로맨틱함을 완성할 스페셜 케이크 선보여

by 웨딩21뉴스 2023. 2. 3.
SMALL

지난 연말 독창적인 페스티브 케이크로 화제가 됐던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이하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가 밸런타인데이 시즌 로맨틱함을 완성할 스페셜 상품을 선보인다. 

사진 :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 밸런타인 케이크
사진 :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초콜릿 플라워 부케
사진 :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하트 주얼리 박스
사진 :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초콜릿 주얼리 박스
사진 :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블루밍 로즈


초콜릿 플라워 부케

시들지 않는 아름다운 장미 꽃다발을 전문 쇼콜라티에의 24시간 이상 수작업으로 완성한 ‘초콜릿 플라워 부케’는 변치 않는 달콤한 사랑을 담았다.

섬세한 수작업으로 꽃잎 하나하나를 구현한 ‘초콜릿 플라워 부케’는 마치 예술작품 같은 정교함에 생화의 사실감까지 담아낸 초콜릿 아트 케이크로, 초콜릿 부케 아래에는 다크 럼에 전처리한 건과일과 견과류가 가득 담긴 잉글리쉬 파운드 케이크로 깊고 진한 풍미를 더한다.

‘초콜릿 플라워 부케’는 단 7개 한정 판매되며, 5일 전 사전 예약을 통해 주문할 수 있다. 가격은 20만원이다.

하트 주얼리 박스

보석보다 빛나는 소중한 마음을 담은 ‘하트 주얼리 박스’도 밸런타인데이의 로맨틱함을 완성한다.

프랑스 프리미엄 초콜릿 브랜드 ‘발로나’ 100주년 기념 초콜릿으로 완성한 하트 모양 주얼리 박스를 열면 색색의 주얼리 초콜릿이 비밀스럽게 담겨 있다.

2월의 탄생석 자수정과 3월의 탄생석 아쿠아마린을 비롯해, 에메랄드와 루비를 형상화한 주얼리 초코릿은 보석 보다 값진 사랑의 마음을 전하기에 충분하다.

초콜릿 주얼리 박스

또한, 주얼리 초콜릿 8구가 담긴 ‘초콜릿 주얼리 박스’도 만나볼 수 있다.

‘하트 주얼리 박스’와 ‘초콜릿 주얼리 박스’는 각각 15개 및 30개 한정으로 판매 되며, 각 5일 및 2일 전 사전 예약을 통해 주문할 수 있다. ‘하트 주얼리 박스’ 가격은 20만원, ‘초콜릿 주얼리 박스’는 3만8천원이다. 

블루밍 로즈

한정 판매 상품 외에도 사랑이 피어나는 순간을 한 송이의 꽃으로 형상화한 ‘블루밍 로즈’ 케이크도 연인들의 선택을 기다린다.

섬세한 수작업으로 겹겹이 쌓아 올린 다크 초콜릿 장미가 눈길을 사로잡는 ‘블루밍 로즈’ 케이크는 마스카르포네 생크림과 생딸기로 부드럽고 감미로운 맛을 더했다. ‘블루밍 로즈’ 케이크는 2일 전 사전 예약을 통해 주문할 수 있으며, 가격은 6만5천원이다. 

파르나스호텔 관계자는 “밸런타인데이 시즌 소중한 마음을 전할 의미 있는 선물을 찾는 고객들을 위해 특별한 의미 뿐만 아니라 시각적인 아름다움과 맛까지 최상으로 구현한 케이크, 초콜릿 박스를 준비했다”며

“전문 쇼콜라티에의 수시간에 걸친 정성과 손길로 완성한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의 밸런타인 스페셜 케이크와 초콜릿 박스로 가장 기억에 남는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초콜릿 플라워 부케’, ‘하트 주얼리 박스’, 초콜릿 주얼리 박스’는 화이트데이 시즌인 3월 8일부터 14일까지 다시 만날 수 있다. 

▷ IHG Hotels & Resorts

IHG는 전 세계 100여개 국가 및 지역에서 6000개 이상의 호텔과 88만 개 이상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는 세계 최초의 진정한 인터내셔널 호텔기업이다.

식스센스 호텔스&리조트(Six Senses Hotels Resorts Spas), 리젠트 호텔&리조트(Regent Hotels&Resorts), 인터컨티넨탈 호텔&리조트(InterContinental® Hotels & Resorts), 킴튼 호텔&레스토랑(Kimpton® Hotels &Restaurants), 호텔 인디고(Hotel Indigo®), 이븐 호텔(EVEN™ Hotels),

후아럭스(HUALUXE™ Hotels & Resorts), 크라운 플라자 호텔&리조트(Crowne Plaza® Hotels & Resorts), 보코(VOCO), 홀리데이 호텔&리조트(Holiday Inn® Hotels and Resorts), 홀리데이 익스프레스(Holiday Inn Express®), 아비드 호텔(Avid Hotel®), 스테이 브리지 스위트(Staybridge Suites®),

캔들우드 스위트(Candlewood Suites®) 등 총 16개의 호텔 브랜드를 운영 중이며, 호텔 업계 최초의 멤버십 프로그램 IHG 리워드를 통해 1억 명 이상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다. 

▷ 파르나스호텔㈜

파르나스호텔㈜은 30년의 호텔 경영 노하우와 서비스 경험을 축적해온 호텔전문기업으로 국내에는 삼성동에 위치한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를 소유 및 운영하고 있다.

그 동안의 경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독자 브랜드인 ‘나인트리 호텔’을 명동, 인사동, 동대문, 판교 등에 운영 중이다.

또한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지하에 5성 호텔이 만든 최초의 프리미엄 몰인 ‘파르나스몰’을 선보였으며, 국제 기준 프라임 등급 오피스 빌딩인 ‘파르나스타워’를 운영하고 있다.

이외에도 베트남 제일의 항구 도시인 하이퐁에 위치한 호텔형 레지던스인 ‘썬플라워 인터내셔날 빌리지’를 운영 중이다. 2022년 7월에는 5성급 독자 브랜드인 ‘파르나스 호텔 제주’를 오픈했다.

♥ 더 다양한 소식은 웨딩21뉴스 http://wedding21news.co.kr
♥ 보도자료 접수 메일 news@wedding21news.co.kr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