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혼수웨딩

2023 소비자가 뽑은 브랜드 1위… 베베데코 수상

by 웨딩21뉴스 2023. 2. 3.
SMALL

베베데코가  2월 2일에 진행된 ‘2023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의 홈데코리빙 분야에서 수상했다.


홈데코 리빙 전문 브랜드 베베데코는 감성을 담은 디자인과 실용적인 제품으로 공간을 완성시키는 홈 스타일링 용품 전문 브랜드이다.

올해로 15주년을 맞이한 베베데코는 소비자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여 실용성을 갖춘 차별화된 자체 디자인 소품을 꾸준히 출시해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다.

지난해 인천 부평구에 제조 및 판매(출고)를 한 공간에서 관리할 수 있는 1400평 규모의 신사옥을 마련하고 본격적인 사업 확장에 나섰다.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은 중앙일보·포브스코리아가 주최·주관하고 과학기술정보 통신부·산업통상자원부·JTBC가 후원한다.

소비자·전문가 집단과 함께 분야별 브랜드의 가치를 평가하여 고객 감동을 이끌어 내고 신뢰를 축적해 가고 있는 부문별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해 수상하며 올해로 12회째를 맞이했다.

​​​​​​​베베데코 이명재 대표는“베베데코는 자체 디자인과 국내 생산 체계를 강화하며 소비자들의 꾸준한 신뢰를 바탕으로 지속적인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소비자가 보내주신 신뢰에 보답할 수 있도록 더 발전하는 리빙·홈데코 브랜드가 되겠다”라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 더 다양한 소식은 웨딩21뉴스 http://wedding21news.co.kr
♥ 보도자료 접수 메일 news@wedding21news.co.kr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