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크라운구스, 감성이 머물러 있는 국내여행 추천 숙소 및 스테이 5

by 웨딩21뉴스 2023. 2. 22.
SMALL

여행은 물론 지나가는 계절도 눈에 담은지 오래되고 괜스레 어디론가 떠나고 싶어지는 요즘 복잡한 일상에서 잠시 벗어나 낭만 가득한 하루를 보내기 위해 겨울을 기회 삼아 휴가를 떠나는 건 어떨까.

행복한 휴가를 추억으로 만들기 위해 가장 중요한 것은 단언컨대 숙소이기에 재충전의 시간을 가져보는 것. 아직 계획을 짜지 않았다면 온전히 자신에게 집중하는 시간을 가져보자.

따스한 위로처럼 다가갈 최고급 호텔식 침구로 유명한 5성급 구스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가 녹아든 자연 친화적 감성숙소 및 스테이 5곳의 특별한 머무름을 제안한다.

첫 번째는 강릉 교동 - 느림과 비움의 미학 ‘스테이환기’ 

기억의 한 조각으로 자리 잡을 것 같은 도시 강릉에서 만나는 몸과 마음의 환기가 필요한 당신에게 하루를 가득 채운 시간표 밖의 시간.

아름다운 한국의 멋을 자랑하는 독채 한옥 감성숙소 스테이환기는 수려한 산세가 사방을 감싸는 전통적인 정취를 느낄 수 있다.

자연 공간을 인간의 공간으로 연결해주는 한옥의 파사드를 구현하기 위해 구옥을 리모델링하여 보와 서까래를 살려 한국적인 선을 이용한 디자인으로 설계되었다.

강릉 자연의 정적 속에서 조용히 힐링하고 싶은 이들에게 하룻밤을 선사하는 이곳은 너른 마당과 계절마다 달라지는 풍경이 펼쳐진다. 

온전한 쉼과 휴식이 그리웠던 이들에게 다기 세트는 몸과 마음에 환기의 시간을 선사한다. 지평과 주변이 돋보이는 공간에서 즐기는 다도는 식사 후 느긋한 차 한잔으로 한가로운 휴식을 취하기 충분할 것이다.

일상에 지친 감정은 날아가고, 자연의 치유로 보듬어 주는 자쿠지는 주변을 돌아다볼 여유와 소박함이 실현되는 최적의 장소이다. 진정한 쉼의 경험을 위해 공간을 아우르는 환경을 섬세하게 디자인하여 감성적인 이들의 미학을 고스란히 전달한다. 

자연을 벗 삼아 일과 삶의 균형을 투영하고자 대나무가 보이는 채광창을 통해 건축주의 바람을 실현했다. 본연의 가치에 충실한 클래식의 정수, 순백의 크라운구스 소포르 컬렉션은 차분하고 따뜻한 하루의 마무리를 도와준다.

바삐 달려온 지난날을 거름 삼아 몸과 마음을 정갈히 하고 포근히 감싸는 프리미엄 하이엔드 구스이불과 함께 한옥의 정취를 오롯이 느낀다. 자연과 교감의 틈으로 이루어진 공간 설계에서 공존하는 즐거움을 짙게 느낄 수 있다.

두 번째는 거제 - 바다의 편안함에 잠긴 ‘슬로우소랑’


초 여름 바닷가 감성이 가득한 거제에서 바다와 산, 하늘과 바람 천천히 온전히 나의 마음을 다독여보는 시간을 여기 이곳 슬로우소랑에서 가져보자.

거제도 전면 오션뷰 독채 풀빌라 펜션 슬로우소랑은 파라노마처럼 펼쳐진 바다 전망이 눈길을 끈다.

잔잔하고 부드러운 파도가 둘러싼 거제도의 작은 마을에 위치한 슬로우소랑은 부드러운 파도에 부서지는 빛, 쏟아지는 밤하늘의 별빛과 함께 온전히 나를 돌보며 쉴 수 있는 공간을 선사한다. 

전면 오션뷰를 자랑하는 넓은 통창은 아름다운 거제의 전망을 두 눈에 담을 수 있는 장소이자 최고급 편의 시설과 서비스로 머무는 소중한 시간을 특별하게 만든다.

전용 온수풀 수영장, 오션뷰 자쿠지 등 여러 휴식 공간이 마련돼 있기 때문에 철썩이는 파도와 일렁이는 물결을 바라보며 잠시 잊고 있던 여유를 되찾는다.

지친 몸에도 힐링의 시간을 선물해보자. 따뜻한 물에서 보내는 시간은 몸과 마음에 충분한 쉼을 주어 빛나는 일상을 충전할 것이다. 

내 몸에 맞는 공간을 위한 고요함 속 바다가 건네는 따스한 위로. 그림 같은 풍경과 함께 따뜻한 온기를 나눌 수 있도록 선물 같은 하루를 선사한다.

로열 워런트 호텔침구 브랜드 크라운구스 자덴느 컬렉션은 명암의 조화를 숭고하게 표현하여 절제된 선과 색채로 인해 선명하게 돋보이는 빛의 본질을 재해석하여 여백의 순수함을 강조했다.

귀족들의 전유물이자 화려함의 정수, 크라운구스 최고급 구스다운과 함께 고요한 사색의 시간을 통해 비어내는 하루를 보내보길 바란다. 

세 번째는 천안 - 자연과 함께 숨쉬는 ‘구공스테이 광덕’


불이 꺼지지 않는 도시 천안에서 사색과 치유를 경험할 수 있으며 싱그러운 정원 속에서 아무런 방해 없이 혼자만의 시간을 즐기기 위해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보내는 꿈 같은 하루.

특별한 경험이라는 테마에 맞추어 직접 사용해보고 단점을 보완하여 투숙객이 최상의 만족을 느낄 수 있도록 고민한 흔적이 느껴지는 감성숙소 구공스테이 광덕. 생각을 비우고 조용히 혼자만의 시간을 보내고 싶을 때, 일과를 마치고 가족 또는 연인과 온전한 쉼을 누리고 싶을 때 방문하면 좋을 듯하다.

6m 외벽으로 둘러싸인 야외 온수풀과 함께 프라이빗한 여유로움을 즐겨보자. 가장 이상적인 하루를 보낼 수 있길 바라는 마음을 담은 집은 어느 한쪽으로 치우치지 않고 자연과 어우러져 있다.

따뜻한 물 속에 몸을 녹이며 온기를 가득 머금은 온수풀은 물을 사랑하는 이에겐 지상 낙원일 터. 빛이 투영되어 자연을 거닐 듯 회랑을 두른 이곳에서 쉼의 숨결을 오롯이 느낄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제시한다.

소담한 앞마당의 햇살을 가득히 품고 들어오는 거실은 자연 채광의 조도를 고려하여 구조의 아름다움을 극대화한 비범한 공간이다.

계절을 고스란히 느끼고, 모든 풍경을 한 폭의 그림으로 만드는 슬라이딩 도어는 뉴트럴 톤 인테리어와 어우러져 휴식이 작품이 되는 공간이 된다. 아름다움을 추구하지만, 기능의 중요성을 간과하기보다는 감성과 현대적인 미의 조화와 편의성을 갖추었다.

유기적이고 따뜻한 느낌이 내부로 연계하여 포근한 빛을 머금어 가치로운 휴식을 느낄 수 있는 공간이자 창 밖의 자연을 그대로 느낄 수 있도록 세심하게 신경 쓴 침실.

모든 것을 내려놓고 비워서 채우는 완벽한 쉼, 그중 가장 중요한 편안한 잠자리를 럭셔리 구스토퍼 브랜드 크라운구스가 함께한다.

질 좋은 수면 환경 제공하기 위한 빛의 설계로 낮과 밤 모두 아늑함을 선사하는 햇살을 닮은 새하얀 드 랑 컬렉션 콰르텟 골드는 특별한 시간을 완성해주는 훌륭한 조력자이다. 

네 번째는 경주 - 신라 천년의 숨결 ‘리스테이 연월’


예스러운 천년의 멋을 지닌 경주에서 만난 현대의 온고지신 프리미엄 한옥스테이 리스테이 연월. 연월은 연기에 어른 은은한 달빛이라는 뜻으로 세상이 매우 태평함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로 포근한 시간을 선사하여 평온함과 안식을 주는 공간이 되길 바랐다.

온전한 휴식을 통해 재충전의 시간을 가졌으면 하는 바람을 담은 리스테이 연월에서는 한 폭의 그림 같은 울창한 수목이 맞이해주는 비밀 정원과 자연의 손길이 닿는 공간 속에서 온연한 힐링의 하루를 보내기 충분하다. 

자연의 식생을 그대로 살리고자 오롯이 받아들이며 매력을 만끽하여 여백이 주는 편안함을 느낀다. 고즈넉함이 곳곳에 배인 이곳에는 바람에 따라 흔들리는 물결로 사색의 공간에 초대하기도 한다.

문득 평범한 것들에 익숙해져 그 가치를 잊게 될 때, 발길을 돌려볼 만한 이곳은 이상적인 것들이 연결돼 따스한 하루를 선사할 것이다.

쳇바퀴처럼 돌아가는 일상에서 벗어나 고단한 몸을 녹일 수 있도록 자쿠지에서 멍하니 바라보며 생각을 비워내고, 에너지를 채워보자. 

천년의 숨결을 오롯이 느낄 수 있는 자연 속에 자리 잡은 공간은 낯섦과 편안함이 공존해 건강한 긴장감을 즐긴다. 바스락거리며 기분 좋게 몸을 감싸는 크라운구스 소포르 컬렉션 화이트와 어우러지는 몸과 마음을 가다듬기에 부족함이 없는 침실.

오늘 하루의 마지막 여정이며 새로운 하루를 시작하는 공간인 침실은 명품 신혼 구스이불로 알려진 글로벌 럭셔리 베딩 브랜드 크라운구스와 함께 최상의 수면 환경을 조성하여 근본적인 가치에 집중한다. 

다섯 번째는 동탄 - 휴식을 건네는 치유의 공간 ‘프리미엄 산후조리원’ 


아기와 부모에게 선사할 여유와 쉼을 즐기는 정화와 치유의 공간. 누구에게도 방해받지 않는 나만의 고유한 세계에서, 삶을 행복하게 하는 순간의 온기에 집중한다.

공간을 아우르는 안정감, 편안함, 부드러운 이미지를 위한 곡선 인테리어를 통해 느리게 흐르는 시간을 기록하고 일상과 다른 공간에서 한 발을 딛으며 하루를 시작한다. 적절히 만나고 분리되는 공간구성이 중요한 도심 속 힐링은 산모에게 평온함이자 따뜻한 위로가 된다.

출산 후 모체가 건강한 생활로 돌아갈 때까지 필요한 시간인 산욕기를 위해 몸과 마음이 다시 힘을 얻는 회복의 공간인 프리미엄 산후조리원의 VIP 룸.

간결한 동선과 편안한 무드의 인테리어를 요구하는 곳이자 나를 위한 쉼을 가져오는 침실은 따뜻함과 아늑함으로 어루만져지는 위로의 공간이다.

하이엔드 구스다운 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의 베르니 컬렉션과 최상의 휴식을 위한 스웨덴 명품 매트리스 브랜드 덕시아나 비스포크 매트리스가 만나 군더더기 없는 정제된 라인에 섬세한 디자인적인 요소를 더해 긴장을 풀 수 있는 편안한 느낌을 동시에 가져다준다.

따뜻한 감성이 담긴 스카이블루 컬러로 마감한 최상위 스위트룸은 불필요한 가구나 소품을 두지 않아 숙면을 취할 수 있도록 돕는다.

휴식이 작품이 되는 베딩으론 본연의 가치를 담은 로열 워런트 호텔침구 브랜드 크라운구스의 소포르 컬렉션과 스웨덴 왕실이 인정한 해스텐스 매트리스가 선택되어 5성급 호텔과 같은 치유와 위로를 위한 시간을 선사한다.

순백의 색상의 절제된 클래식의 미학이 더해져 공간을 한층 더 우아하게 스타일링 하여 고전적인 아름다움의 정수를 담아낸다.

♥ 더 다양한 소식은 웨딩21뉴스 http://wedding21news.co.kr
♥ 보도자료 접수 메일 news@wedding21news.co.kr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