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 미쉐린 셰프 초청 ‘로얄 타이 퀴진 프로모션’ 개최

by 웨딩21뉴스 2023. 2. 25.
SMALL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의 뷔페 레스토랑 더 킹스가 태국으로 떠나는 미식 여행을 선사할 ‘로얄 타이 퀴진 프로모션’을 3월 2일부터 10일까지 진행한다.


태국 왕립 요리 학교 출신으로 미쉐린 가이드 빕구르망을 획득한 레스토랑의 오너 셰프 김유아의 레시피로 정통 태국 요리를 모던하게 해석한 16가지의 메뉴를 선보인다.

김유아 셰프는 태국 왕립 요리 학교 Wandee Culinary Art School을 수료하고 미슐랭 원스타 레스토랑인 Bo.Lan에서 수련을 거쳤다. 태국 정부 과제로 선정된 여러 요리 행사에 참여하며 다양한 미디어에 한국인 태국 요리사로 소개된 바 있다.

더 킹스의 로얄 타이 퀴진 프로모션은 태국 황실의 조리법으로 탄생된 팟씨유, 쏨땀, 타이식 꼬치 BBQ, 망고 스티키 라이스 외 12종 등 정통 태국의 다채로운 풍미를 자랑하는 메뉴를 선보인다.

새우, 라임 주스, 고추, 피쉬 소스, 버섯 그리고 똠얌 페이스트를 넣어 새콤하고 매콤한 풍미 가득한 맛이 일품인 똠얌꿍, 쌀국수면에 두부, 숙주, 닭고기, 새우, 땅콩,

팟탕 소스 등을 넣고 볶아 고소하고 담백한 맛을 자랑하는 팟씨유, 몸에 좋은 허브를 곁들인 웰빙 타이 커리 등 이색적이면서도 친숙한 메뉴를 즐길 수 있다.

​​​​​​​로얄 타이 퀴진 프로모션 관련 자세한 정보는 앰배서더 호텔 그룹 공식 홈페이지( www.ambatel.com )에서 확인 가능하다.

♥ 더 다양한 소식은 웨딩21뉴스 http://wedding21news.co.kr
♥ 보도자료 접수 메일 news@wedding21news.co.kr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앰배서더 호텔 그룹

 

www.ambatel.com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