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뷰티

대세 배우 임지연, 차주영 클래시스 '볼뉴머' 더블 광고모델 선정

by 웨딩21뉴스 2023. 2. 27.
SMALL

글로벌 메디컬 에스테틱 전문 기업 ㈜클래시스(대표: 백승한)가 모노폴라 RF(Monopolar Radio Freqency) 장비 ‘볼뉴머(Volnewmer)’의 광고모델로 배우 임지연과 차주영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사진제공 : 글로벌 메디컬 에스테틱 전문 기업 ㈜클래시스
사진제공 : 글로벌 메디컬 에스테틱 전문 기업 ㈜클래시스


볼뉴머는 지난해 10월 출시된 비침습성 모노폴라 RF 의료장비로, 약 6.78Mhz의 고주파 에너지를 피부 진피층에 전달함으로써 피부 탄력 효과를 나타낸다.

또한 고주파 에너지를 더욱 강하고 안전하게 전달하는 다양한 기술도 갖췄다. 특히 시술부위에 따라 사용할 수 있는 히든엣지 팁 디자인, 4가지 팁, 2개의 핸드피스, 3가지 시술모드 등 환자에 맞춰 효율적이고 빠른 시술을 지원하는 다양한 특징을 보유하고 있다.

클래시스 관계자는 모델 선정 이유로 “임지연, 차주영 두 배우 모두 자신만의 우아하고 스타일리쉬한 이미지를 가지고 있어 전 세계에 아름다움을 선도하고 있는 글로벌 뷰티 에스테틱 기업 클래시스의 볼뉴머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해 브랜드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고 밝혔다. 

클래시스 관계자는 “임지연과 차주영 두 모델과 함께 TV CF, SNS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 소비자와의 소통을 확대해 나갈 뿐만 아니라 볼뉴머의 브랜드 위상을 한층 강화해 기업 경쟁력을 제고할 방침”이라고 전했다. 

볼뉴머 브랜드 모델로 새롭게 선정된 임지연과 차주영은 넷플릭스 시리즈 <더 글로리>를 통해 국내외 시청자들에게 큰 관심을 받으며 대세 배우로 주목받고 있다. 오는 3월 10일 ‘더 글로리’ 파트2 공개가 예정되어 있어, 최근에도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클래시스( https://classys.co.kr/ )는 2007년 설립된 메디컬 에스테틱 전문 기업으로 ‘하이푸(HIFU) 1위 기업’이란 타이틀을 거머쥐고 있다.

현재 볼뉴머를 비롯해 하이푸 장비 ‘슈링크 유니버스(Ultraformer MPT)’ 및 ‘슈링크(Ultraformer 3)’ 등을 기반으로 국내외 미용 의료기기 시장에서 탄탄한 고성장세를 이어 나가고 있다. 

♥ 더 다양한 소식은 웨딩21뉴스 http://wedding21news.co.kr
♥ 보도자료 접수 메일 news@wedding21news.co.kr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