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웨딩

나는 솔로 11기 현숙 김서진 웨딩21 웨딩드레스 모델 깜짝 등장

by 웨딩21뉴스 2023. 5. 31.
SMALL

ENA SBS PLUS 인기 연애 예능 프로그램에서 사랑받았던 나는 솔로 11기 현숙 김서진
웨딩 메거진 웨딩21의 모델로 깜짝 등장해 화재를 모았다

사진 제공 : wedding21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웨딩드레스를 입은 모습과 이상형에 대한 질문을 공개해 호기심을 불러일으켰던
웨딩드레스 모델 나는 솔로 11기 현숙 김서진

피드를 통해 리디아브라이드와 자신이 근무 중인 스포츠웨어 브랜드 휠라의 의상 디자이너 주얼리 미아프의 주얼리들을 믹스 앤 매치한 독특한 콘셉트의 화보를 선보였다

사진 제공 : wedding21

이번 화보에는 웨딩21의 창간 24주년 기념 캠페인 LOVE LIKE 21 의 일환으로 기획된 화보로 21살 시절의 사랑과 현재의 사랑에 관한 마음가짐에 대한 인터뷰가 함께 담겼고 인터뷰에서 현숙의 이상형은 '함께 있을 때 편안한 스타일' 이라면서도

과거 부산에 사는 남자친구와 장거리 연얘를 하며 부산까지의 거리가 마을버스 타는 만큼의 거리 정도로 밖에 안느껴졌다며 영화 '노팅힐'처럼 로맨틱한 사랑을 꿈꾸기도 한다고 밝혔다

사진 제공 : wedding21

웨딩21 웨딩드레스 모델 나는 솔로 11기 현숙 김서진은
깨끗한 실크드레스 / 맑은 비즈 드레스 / 화사한 민트 컬러의 풍성한 티어드 쉬폰 드레스
블랙 컬러의 슬림한 머메이드 라인 드레스 / 섬세한 업체 플라워 모티브 드레스 등

다양한 스타일의 리아브라이드 드레스들에 테니스 룩 / 스니커즈 / 가죽 재킷이나 워커 / 볼캡 등
다소 소화하기 어려운 아이템들을 매치한 스타일링을 자연스럽게 소화해 내 현장에서도 큰 박수를 받았다

사진 제공 : wedding21

웨딩21 메거진 웨딩드레스 모델 나는 솔로 11기 현숙 김서진의 인스타그램 피드 댓글에서도

'연예인 부럽지 않네요! 여신 같아요'

'핫걸! 완전 모델 같아요'

'곧 데뷔하시겠다' 등

뜨거운 호응의 댓글이 달려 인기를 실감케 했다

사진 제공 : wedding21

또한, 웨딩21 메거진 웨딩드레스 모델 나는 솔로 11기 현숙 김서진은 리디아브라이드 화보 모델 활약 이후로
회사 생활과 병행해 디자이너 주얼리 브랜드 미아프의 라이브 커머스 방송 출연

사진 제공 : wedding21

가전 제품 브랜드 모델 발탁 등 꾸준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더 다양한 소식은 웨딩21뉴스 http://wedding21news.co.kr

♥ 보도자료 접수 메일 news@wedding21news.co.kr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