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행사 이벤트

벚꽃 케이크 먹고! 벚꽃놀이 가자!

by 웨딩21뉴스 2022. 3. 28.
SMALL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글래드 호텔은 달콤한 벚꽃 테마의 디저트와 함께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벚꽃 마중 패키지’를 2022년 3월 28일(월)부터 5월 31일(화)까지 선보인다.


글래드 여의도에서 이용 가능한 벚꽃 마중 패키지는 벚꽃 구경 명소로 유명한 여의도 공원과 윤중로 벚꽃길 인근에 위치해 있어 사랑하는 사람과 봄꽃 나들이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패키지 혜택으로 편안한 베딩 시스템이 갖춰진 객실에서의 1박과 레스토랑 ‘그리츠’의 달콤한 벚꽃 카스텔라 1개, 아메리카노 2잔, 오후 1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를 제공한다. 패키지 가격은 8만원(세금 별도)부터다.

특히, 글래드 여의도의 레스토랑 ‘그리츠’는 벚꽃 테마의 디저트를 선보이는 ‘스프링 시즌 체리 블라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메뉴는 벚꽃 잎 형태의 딸기 초콜릿 토핑과 벚꽃 모양 생크림이 올려진 ‘벚꽃 카스텔라’와 ‘벚꽃 롤케이크’, 우유와 상큼한 딸기를 조합한 ‘벚꽃 딸기 프라푸치노’, 달콤한 크림을 가득 올린 ‘벚꽃 아인슈페너 라떼’ 총 4개로 선보인다.

한편, 글래드 여의도 1층 로비에는 봄을 맞아 ‘봄의 정원’ 콘셉트의 싱그러운 봄 향기가 가득한 포토존을 마련했다.

포토존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일상을 보내는 고객들에게 캄파눌라 장미, 학자스민, 흰진달래, 피어리스, 산수유 나무 등 봄을 상징하는 다양한 식물로 싱그러운 봄을 만나고 봄의 활기찬 기운을 느낄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글래드 여의도는 여의도 공원, 윤중로 벚꽃길과 도보 10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 벚꽃 구경과 호캉스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상품을 출시하게 되었다” 면서 “글래드 호텔에서 달콤한 벚꽃 프로모션을 즐기고, 도심 속 봄 나들이도 떠나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벚꽃 마중 패키지

- 혜택: △객실 1박, △벚꽃 카스텔라 1개&아메리카노 2잔, △오후 1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 제공
- 글래드 호텔 공식 홈페이지: www.glad-hotels.com
- 예약 문의 : 글래드 여의도 02.6222.5000 

출처 : 웨딩21뉴스 http://wedding21news.co.kr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