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 웰니스 브랜드 라엘이 캠페인 영상의 TV 광고 재방영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라엘 있어?’ 캠페인 영상은 ‘한 번 써보면 다시 찾게 되는 100% 유기농 순면 커버 라엘 생리대’라는 카피와 함께 다양한 여성의 삶을 다채롭게 담아냈다.
특히 집, 학교, 카페 등 열린 공간에서 “라엘 있어?”를 반복적으로 묻는 장면이 나오는 것이 특징이다. 라엘은 해당 영상을 통해 생리가 말하기 부끄럽고 숨겨야 할 현상이 아닌 당당하고 자연스럽게 받아들이는 일상이 되어야 한다는 메시지를 전했다.
해당 영상은 첫 공개 직후부터 현재까지 유튜브 누적 조회수 120만회를 넘기며 시청자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라엘은 뜨거운 인기에 힘입어 ‘라엘 있어?’ 캠페인의 TV 광고 재방영을 진행한다. 캠페인 영상은 오는 25일부터 지상파, 디지털 채널 등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메가박스 코엑스점과 성수점을 비롯 전국의 다양한 지역에서 만나볼 수 있다.
라엘은 TV광고 재방영을 기념해 오는 5월 2일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최대 40% 할인 혜택이 포함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아마존 1위 생리대로 유명한 라엘의 모든 생리대 라인은 물론 여성청결제, 탐폰 등의 Y존케어 제품은 최대 30%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으며, 생리팬티, 요실금 패드 등은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역대급 할인 혜택뿐 아니라 공식 홈페이지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 프로모션도 마련해 눈길을 끈다. 7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할인 코드 ‘라엘있어’ 기재 시 10% 추가 할인을 제공하며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등록 시에는 5천원의 추가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되고 있는 라엘 기획전에 댓글을 통해 라엘에 정착하게 된 경험담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적립금 100만원을 5명에게 지급하는 등 이벤트의 풍성함을 더했다.
라엘은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한 이벤트도 추가적으로 마련했다. 옥외광고 및 TV, 온라인 채널 등에서 발견한 ‘라엘 있어?’ 광고 영상을 캡쳐한 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공유한 모든 이들에게 중형 생리대 1개씩을 증정한다.
라엘 마케팅 담당자는 “지난해 많은 관심을 가져주신 ‘라엘 있어?’ 캠페인 영상을 더 많은 고객분들이 접하실 수 있도록 TVC 앵콜 런칭을 진행하게 되었다”며 “고객들의 큰 관심과 많은 성원에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풍성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오니 역대급 이벤트를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라엘은 여성이라면 누구나 평균 40년 이상 동안 매달 사용하는 생리대에 독성 성분이 있다는 조사결과에 주목하고, 높은 품질을 안전하게 쓸 수 있는 유기농 여성용품을 만들어보자는 취지 하에 설립된 브랜드다.
론칭 이후 현재까지 순면 커버 생리대를 비롯해 순면 탐폰, 안심팬티 등의 믿고 쓸 수 있는 유기농 여성 용품을 출시해왔다.
또한 스킨케어 제품이 라인업 된 클린 & 비건 뷰티 브랜드 ‘리얼라엘’을 통해 여성의 건강한 삶을 360도 케어하는 ‘우먼 웰니스(Women Wellness) 브랜드’로 입지를 다지고 있다.
출처 : 웨딩21뉴스 http://wedding21news.co.kr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결혼생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조선왕릉 태릉과 영릉에서 펼쳐지는 사진전과 기획전 소개 (0) | 2022.04.23 |
---|---|
봄철 신선 먹거리, 몸에도 좋고 맛도 좋은 청정 산나물 기획전 (0) | 2022.04.23 |
덕수궁의 품격을 즐기다 '밤의 석조전' 개최 (0) | 2022.04.20 |
코카-콜라사, 김유정의 일상 속 ‘싱그러운 수분보충’ 토레타! TV 광고 공개 (0) | 2022.04.20 |
지역특산물과 한우의 이색 만남, 지역에서 한우를 즐기는 법 (0) | 2022.04.20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