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뷰티

‘래퍼 로꼬-쿠기’, 로에베 팝업스토어 참석해 힙한 패션 선보여···

by 웨딩21뉴스 2022. 4. 22.
SMALL

176년의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스페인 대표 럭셔리 패션 하우스 로에베(LOEWE)가 파울라 이비자 컬렉션 론칭을 기념하여, 4월 19일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1층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레드벨벳 예리, 우주소녀 보나와 배우 이주명, 가수 로꼬와 쿠기, 드랙 아티스트 나나영롱킴이 팝업스토어를 직접 방문해 화제를 모았다.

셀럽들은 이비자섬의 평온함과 관능적인 매력을 모두 담아낸 로에베 파울라 이비자 컬렉션을 개성 넘치게 소화하며 로에베 팝업스토어를 방문해 자리를 더욱 빛냈다.

레드벨벳 예리는 기하학적 패턴이 매력적인 니트 드레스에 이비자의 석양을 연상시키는 퍼즐 엣지 데그라데 백과 아마조나 백을 매치해 사이키델릭하고 생동감 넘치는 이비자의 파티 분위기를 온몸으로 표현하는가 하면,

우주소녀 보나는 무지개가 장식된 크로셰 탑과 데님 쇼츠에 은은한 시퀸 장식이 가미된 라피아 소재의 벌룬 러플백으로 한 여름날의 생기가 넘치면서도 산뜻한 느낌을 주었다.

이주명은 생생한 컬러의 파울라 이비자 시그니처 프린트가 있는 크롭 티셔츠와 데님 문 카고 팬츠에 라피아 소재의 애너그램 바스켓 백과 엘리펀트 바스켓 백을 매치하여 장난기 넘치는 룩을 완성했다.

또한, 래퍼 로꼬는 패치워크로 된 후디 파카와 베이지 카고 팬츠로 단조로울 수 있는 스타일에 애너그램 컷 아웃 크로스 바디 포켓을 매치하여 재미를 주었으며,

쿠기는 블루 볼링 셔츠에 세 가지 컬러가 그라데이션 된 데님 팬츠와 라임 네크리스를 활용하여 즐거움과 유쾌함을 표현했다.

나나영롱킴은 화려한 메이크업과 헤어스타일에 어울리는 현란한 패턴 피스 크롭트 톱과 스커트에 라피아와 카프 스킨으로 된 브레이슬릿 파우치와 해먹백으로 룩의 완성도를 높였다.

2017년 탄생한 이래, 매해 여름 이비자의 다채로운 면면을 담아낸 로에베 파울라 이비자 컬렉션은 이번 시즌 근심 걱정에서 벗어난 섹시하고 자유로운 애티튜드를 기반으로 시퀸 소재, 짧은 햄 라인 사이로 보이는 피부, 레이싱과 컷 아웃 재단선이 발산하는 반짝임으로 빛을 발한다. 

이번 시즌에는 특히, 도시적인 여름의 순간을 떠올리게 하는 생생한 컬러와 프린트가 들어간 의상과 라피아, 이라카 팜 등의 다양한 천연 소재 바스켓 백을 비롯하여 레더 소재로 새롭게 선보이는 로에베의 아이코닉한 백들을 다양하게 매치해 즐겁고 유쾌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한편, 남녀 모두를 위한 레디 투 웨어와 핸드백, 슈즈, 그리고 다채로운 액세서리까지 완전한 구성을 갖춘 파울라 이비자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는 로에베 팝업스토어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1층 더 스테이지에서 4월 19일부터 5월 1일까지 진행되며, 이후 신세계백화점 경기점 지하 1층 더 스테이지에서 5월 10일부터 29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출처 : 웨딩21뉴스 http://wedding21news.co.kr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