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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뷰티

랄프 로렌, 폴로 셔츠 50주년 기념 셔츠 북 발간

by 웨딩21뉴스 2022. 4. 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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랄프 로렌에서 가장 아이코닉한 제품인 랄프 로렌의 폴로 셔츠 50주년을 기념하는 랄프 로렌의 폴로 셔츠 북을 발간한다.

사진 : 랄프 로렌의 폴로 셔츠 북 (RALPH LAUREN’S POLO SHIRT), 랄프 로렌(Ralph Lauren)의 소개글 / 켄 번즈(Ken Burns)의 서문 / 데이비드 로렌(David Lauren)의 맺음글, 하드 커버 / 17cm x 21cm / 총 544 페이지 / 400장의 컬러 사진, 판매 금액: 58,000원, 리졸리 뉴욕 출판 / 2022년 4월 26일 발행
사진 : 랄프 로렌의 폴로 셔츠 북 (RALPH LAUREN’S POLO SHIRT), 랄프 로렌(Ralph Lauren)의 소개글 / 켄 번즈(Ken Burns)의 서문 / 데이비드 로렌(David Lauren)의 맺음글, 하드 커버 / 17cm x 21cm / 총 544 페이지 / 400장의 컬러 사진, 판매 금액: 58,000원, 리졸리 뉴욕 출판 / 2022년 4월 26일 발행
사진 : 랄프 로렌의 폴로 셔츠 북 (RALPH LAUREN’S POLO SHIRT), 랄프 로렌(Ralph Lauren)의 소개글 / 켄 번즈(Ken Burns)의 서문 / 데이비드 로렌(David Lauren)의 맺음글, 하드 커버 / 17cm x 21cm / 총 544 페이지 / 400장의 컬러 사진, 판매 금액: 58,000원, 리졸리 뉴욕 출판 / 2022년 4월 26일 발행
사진 : 랄프 로렌의 폴로 셔츠 북 (RALPH LAUREN’S POLO SHIRT), 랄프 로렌(Ralph Lauren)의 소개글 / 켄 번즈(Ken Burns)의 서문 / 데이비드 로렌(David Lauren)의 맺음글, 하드 커버 / 17cm x 21cm / 총 544 페이지 / 400장의 컬러 사진, 판매 금액: 58,000원, 리졸리 뉴욕 출판 / 2022년 4월 26일 발행
사진 : 랄프 로렌의 폴로 셔츠 북 (RALPH LAUREN’S POLO SHIRT), 랄프 로렌(Ralph Lauren)의 소개글 / 켄 번즈(Ken Burns)의 서문 / 데이비드 로렌(David Lauren)의 맺음글, 하드 커버 / 17cm x 21cm / 총 544 페이지 / 400장의 컬러 사진, 판매 금액: 58,000원, 리졸리 뉴욕 출판 / 2022년 4월 26일 발행


폴로 셔츠는 누구에게나 친숙하면서도 선망의 대상이 되어온 아이템으로, 1972년 이래 전 세계에 랄프 로렌의 라이프스타일을 보여주는 하나의 캔버스와 같은 역할을 해왔다.

랄프 로렌에서는 마케팅 캠페인의 일환으로 폴로 셔츠 북 출간, 맞춤형 폴로 셔츠 제작 서비스, 구조적인 설치물 디스플레이 등을 통해 지난 50년간 폴로 셔츠가 가져온 놀라운 문화적 영향력을 보여주며 새로운 세대의 소비자들에게 폴로 셔츠를 소개할 예정이다. 

리졸리 인터내셔널이 선보이는 랄프 로렌의 폴로 셔츠 북은 폴로 셔츠의 역사를 돌이켜 볼 수 있는 매력적인 책이다.

랄프 로렌 폴로 셔츠의 아름다운 사진들과 랄프 로렌의 소개 글, 그리고 데이비드 로렌의 맺음글이 담긴 이 책은 셔츠 그 자체에 스포트라이트를 비춘다. 미국 특유의 시크한 캐주얼을 구현한 폴로 셔츠는 영화배우, 대통령부터 운동선수, 아티스트까지 모든 사람이 입는 문화적 상징과도 같다.

지난 50년 동안 폴로 셔츠는 이를 입는 이들과 함께 세계 곳곳에서 기나긴 여행을 해왔다. 폴로 셔츠는 랄프 로렌뿐만 아니라 전 세계 사람들의 많은 꿈, 희망, 야망을 위한 배경과 영감이 되었다. 

이 책의 첫 챕터는 다음과 같이 시작한다. “디즈니에 미키 마우스가 있고 뉴욕에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이 있다면, 랄프 로렌에는 폴로 셔츠가 있다.” 아메리칸 스타일의 기본이 되는 폴로 셔츠는 셔츠 하나를 입음으로써 캐주얼하고 심플한 느낌을 낼 수 있다.

또한 다양한 스타일로 칼라를 레이어드 해서 (칼라를 세우거나, 내려서 연출한다. 또한 언발란스하게도 연출이 가능하다) 스타일링하기도 하며,

포멀한 수트 재킷 안에 폴로 셔츠를 레이어링 하면서 완벽한 장소에 어울리는 룩을 만들어 낼 수도 있다. 폴로 셔츠는 마치 어디에나 어울리는 청바지처럼 사람들에게 가장 대중적인 제품으로 인식되고 있다. 

랄프 로렌 코퍼레이션의 회장 겸 최고 크리에이티브 책임자인 랄프 로렌은 책의 소개 글에서 다음과 같이 이야기했다.

“폴로 셔츠를 처음 만들 때, 나는 그 셔츠가 입는 사람의 삶의 일부가 되기를 원했다. 50년이 지난 후 이 셔츠가 전 세계적인 대중의 아이콘으로 자리 잡게 될 줄은 상상도 하지 못했다. 내가 하는 일은 항상 사람들이 사는 방식과 모습에서 비롯되어 왔다. 이는 진실로 마음에서 우러나는 일이며, 폴로 셔츠와 옷을 입는 다양한 사람들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기를 바란다.” 

총 544페이지 분량의 이 책은 반세기 이상 걸쳐 전해진 아메리칸 스타일의 긍정적인 태도와 자신감을 보여주는 폴로 셔츠의 아이코닉한 스타일과 문화적 영향력을 기념하고 기록한다.

폴로 셔츠는 하나의 유행처럼 정의되지 않고 항시 클래식한 스타일로 자리매김해왔다. 현대적인 감성과 헤리티지, 전통과 개성, 세련됨과 편안함이 함께 공존하는 랄프 로렌만의 독보적인 아이템이다.

이 책에서는 전 세계의 셀러브리티, 정치인, 대통령, 왕족, 세계 정상급의 운동선수들, 그리고 랄프 로렌을 사랑하는 사람들의 역사적인 순간을 담은 사진들을 통해 그들이 어떻게 폴로를 자신만의 스타일로 소화했는지, 그리고 영감을 주어왔는지를 보여준다.

클래식 화이트 컬러부터 세월의 흔적이 바랜 폴로까지, 스트라이프 폴로, US 올림픽, US 오픈, 윔블던 챔피언십 콜라보레이션까지 다양한 폴로의 스펙트럼을 다루는 폴로 셔츠 북은 컬렉터들의 꿈의 아이템이 될 것이다. 

미국의 영화감독인 켄 번즈(Ken Burns)는 책의 서문에 “폴로 셔츠는 전 세계에 많은 사람이 즐겨 입기 때문에 대중과 동질감이 느껴지면서도 제품의 고유성 덕에 자신만의 특별함이 느껴지는 아이러니에 빠지게 된다.”라고 말했다. 

랄프 로렌은 현재 계속해서 지속 할 수 있는 원재료들을 사용하고 올바른 공급망을 사용해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하기 위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이러한 지속 가능 목표에 발맞춰, 소비자들에게 더 많은 순환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랄프 로렌에서는 ‘랄프 로렌의 폴로 셔츠’에서 볼 수 있는 일부 빈티지 디자인을 재생산해 모바일 폴로 앱과 일부 매장 및 지역에서 한정 수량 판매할 예정이다.

브랜드의 익스클루시브 아카이브 컬렉션에서 비롯된 각 디자인은 전문가들의 세심한 작업을 통해 복원된다. 또한, 업사이클 폴로 셔츠도 함께 소개될 예정이다.

한정판 업사이클 폴로 셔츠 컬렉션의 일부는 로스앤젤레스를 기반으로 하는 업사이클링 의류 브랜드 아틀리에 앤 리페어 (Atelier & Repairs)의 장인들의 수작업을 통해 제작되며,

각 폴로는 북미 지역에서 소싱되어 플래킷(placket)과 거싯(gusset) 부분에 선명한 인디고 색상과 빈티지 원단으로 패치를 대고, 독특한 오버-다잉 염색 과정을 통해 셔츠에 새로운 제2의 삶을 선사한다. 

흥미로운 커스터마이징 프로그램인 커스텀 폴로, 메이드 투 오더(Custom Polo, Made to Order)도 체험이 가능하다.

CYO(Create Your Own) 서비스는 고객이 직접 셔츠의 바디, 칼라, 슬리브 부분에 솔리드 컬러, 스트라이프, 컬러 블록 등의 디자인을 고를 수 있고, 각 커프스 부분에 레터링 또는 기호를 새길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한다.

고객들은 수백 가지의 조합으로 자신만의 옷을 만들 수 있고, 이 셔츠는 고급 플랫-니트 기술을 사용하여 즉시 맞춤 제작된다. 

랄프 로렌은 베를린과 긴자에 랄프 로렌 폴로 셔츠 샵 콘셉트 스토어를 소개할 예정이다. 이 스토어는 매료되는 스토리텔링, 흥미진진한 비주얼 프레젠테이션, 몰입형 기술, 특수 프로그래밍 및 증강 현실 가상 쇼핑 경험을 통해 50년 이상 역사의 랄프 로렌 디자인을 기념한다.

독특하면서도 아이코닉한 제품들을 판매하면서도 한시적으로 남성, 여성, 어린이를 위한 커스텀 CYO (Custom CYO) 샵을 오픈하며 가장 광범위한 폴로 셔츠 제품군들을 선보일 것이다.

또한 국내에서는 랄프 로렌 가로수길 스토어 및 모든 스토어에서 폴로 셔츠의 50 주년을 기념하며 폴로 셔츠가 다양한 형식으로 디스플레이 될 예정이며, 곳곳의 주요 장소에서는 랄프 로렌의 폴로 셔츠 캠페인을 만나 볼 수 있다. 

소셜 플랫폼에서는 #MyPoloShirtStory 해시태그를 사용, @PoloRalphLauren을 태깅하여 누구나 자유롭게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좋아하는 셔츠 또는 셔츠와 얽힌 재미난 스토리를 공유할 수 있다. 

▷ 랄프 로렌의 폴로 셔츠 북 (RALPH LAUREN’S POLO SHIRT) 

국내에서 구매 가능 하며 총 8곳의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판매처: 가로수길, 롯데월드타워, 롯데 에비뉴엘, 롯데 본점, 현대 목동 남성, 현대 판교 남성, 현대 무역 여성, 더 현대 아동) www.rizzoliusa.com 

▷ ABOUT RALPH LAUREN CORPORATION 

Ralph Lauren Corporation (NYSE: RL) is a global leader in the design, marketing, and distribution of premium lifestyle products in five categories: apparel, footwear & accessories, home, fragrances, and hospitality.

For more than 50 years, Ralph Lauren has sought to inspire the dream of a better life through authenticity and timeless style. Its reputation and distinctive image have been developed across a wide range of products, brands, distribution channels, and international markets.

The Company’s brand names - which include Ralph Lauren, Ralph Lauren Collection, Ralph Lauren Purple Label, Polo Ralph Lauren, Double RL, Lauren Ralph Lauren, Polo Ralph Lauren Children, and Chaps, among others - constitute one of the world’s most widely recognized families of consumer brands. For more information, go to https://corporate.ralphlauren.com

 

Ralph Lauren Corporation

Our Company We are a global leader in the design, marketing and distribution of premium lifestyle products. For more than 50 years, our reputation and iconic image has been consistently developed across an expanding number of products, brands, and markets

corporate.ralphlauren.com

출처 : 웨딩21뉴스 http://wedding21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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