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패션 브랜드 H&M은 코미디언이자 배우, 작가인 피트 데이비슨(Pete Davidson)을 새로운 남성복 캠페인의 주인공으로 발탁했다.
캠페인은 일상에서 의상과 그 의상이 남성에게 주는 자신감의 강한 연결성을 강조하고 있다. 또한 글로벌 남성 패션의 새로운 에너지를 포착하며, 매 순간 개인적인 스타일에서 나오는 자신감과 표현의 자유를 보여준다.
이 캠페인은 볼륨을 높이고, 즐거움을 찾고, 즐겨 입던 기존 제품에 대담하게 새로운 스타일을 더해보도록 제안하고 있다.
“이 캠페인에 함께 한 것은 대단한 경험이었습니다. 콘텐츠를 제작하는 과정에서 우리는 무척 즐거운 시간을 보냈고 의상은 편안하고 착용감이 좋았습니다. 이것이 바로 제가 H&M을 사랑하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 피트 데이비슨은 말한다.
“피트 데이비슨이 우리의 대담한 새 캠페인의 얼굴이 되어 무척 기쁘게 생각합니다. 피트는 H&M이 원하는 새로운 남성복 무드의 모든 요소를 축약해 놓은 듯한 인물입니다. 자신감 있고 개인적 스타일을 즐길 줄 알며, 친근하고 전 세계 남성들이 자신만의 룩을 연출하도록 영감을 줍니다.” H&M의 남성복 글로벌 사업부 디렉터 헨릭 노드벌(Henrik Nordvall)은 말한다.
이 캠페인에서 H&M은 개인적인 스타일을 전면에 내세우는 새로운 남성복의 움직임을 강조하고 있다. 전통적인 코드가 해체되고 새로운 세대가 자신의 언어를 찾으면서 남성 패션에서는 매 순간이 중요해졌다. 이 캠페인은 의상은 어떤 상황에서든 입는 사람 자신을 표현해 주는 힘을 지녔음을 보여준다.
캠페인에 등장하는 남성들은 지난 시즌의 H&M 남성복 컬렉션 제품과 새로운 시즌 제품을 믹스해서 착용하고 있으며 이는 진화와 대담한 표현에 대한 패션의 새로운 분위기를 반영하는 것이다. 캠페인은 전 세계에 남성들에게 본인이 이미 가지고 있는 의상이나 빈티지 제품을 활용하고
여기에 H&M의 새로운 남성 컬렉션의 키 아이템을 더해 스타일을 만들도록 제안하고 있다. 이는 계절의 변화를 뛰어넘어 우리 모두를 위해 새로운 방식으로 패션에 접근하는 전체적인 관점이다.
한편, 피트 데이비슨은 스탠드업 코미디언이자 배우 겸 작가이며 유머감각과 뛰어난 재능, 친근한 이미지를 지닌 세계 최고의 스타 중 한 명이다.
피트는 20살 때부터 SNL (Saturday Night Live: 새터데이 나이트 라이브)에 출연했으며 영화 더 킹 오브 스태튼 아일랜드 (the King of Staten Island)에서 공동 집필, 제작, 주연을 맡았다.
그의 개인적 스타일은 그의 유머감각만큼이나 개성적이며 실험적인 패션도 두려워하지 않는 것으로 유명하다.
캠페인 필름 보기 : https://bit.ly/3vjULBd
Asset-Detail
H&M Man – Wear that feeling H&M is proud to announce that Pete Davidson is the face of its new menswear campaign that emphasizes the powerful connection between clothes and the confidence it gives men when taking on everyday life. The campaign captures 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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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처 : 웨딩21뉴스 http://wedding21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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