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행사 이벤트

테이크호텔 최상층에서 즐기는 프라이빗 파티, 프리미엄 스위트 객실 Take 27

웨딩21뉴스 2022. 5. 10. 13:00
SMALL

복합문화스테이 테이크호텔(Take Hotel)이 호텔 최상층에서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는 프리미엄 스위트 객실 ‘Take 27’을 선보인다. 

사진 : 테이크호텔 프리미엄 스위트 객실 Take 27 룸 전경 (사진제공 : 테이크호텔)
사진 : 테이크호텔 프리미엄 스위트 객실 Take 27 룸 전경 (사진제공 : 테이크호텔)


테이크호텔의 ‘Take 27’은 최상층에 위치한 스위트 룸으로, 객실 내 미니 풀장과 스파가 갖춰져 있어 시티뷰를 만끽하며 고급스러운 프라이빗 파티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이다. 테이크호텔 27층에 단 한 개의 스위트 룸만 구성되어 특별한 날 방문하기 제격이다.

특히, 침대뿐 아니라 다이닝 공간, 쇼파, 미니 풀장 등이 룸내에 함께 구성되어 있어 단순한 객실을 넘어 다양한 즐길 거리가 공존하는 곳이다.

뿐만 아니라, 객실 내 65인치 TV 2대가 구비되어 있으며, 이동식 스탠딩 모니터도 대여가 가능해 소규모 브랜드 워크샵 공간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테이크호텔 ‘Take 27’ 룸은 프리미엄 스위트 객실인만큼 화려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스페인 가구 브랜드 ‘산칼(SANCAL)’ 가구를 룸 곳곳에 포인트로 배치해 트렌디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했다.

​​​​​​​이는 단일 공간 내 산칼 제품 최다 품목을 배치한 사례로 쇼파와 테이블, 스툴, 의자 등 총 9종, 23개 가구로 구성되어 있다. 

‘Take 27’ 룸은 약 53평의 쾌적한 공간으로 최대 8인까지 수용 가능하며, 방 안에서 힐링을 만끽하며 수영, 스파 등 다양한 여가 활동까지 즐기는 ‘올인룸’ 트렌드를 반영해 도심 속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는 데에 중점을 둔 점이 특징이다.

출처 : 웨딩21뉴스 http://wedding21news.co.kr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