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 리조트 앤 호텔, ‘겨울 호캉스족’ 힐링 돕는 ‘윈터 드림’ 패키지 선보여
코오롱 리조트 앤 호텔이 겨울 시즌을 맞아 호텔에서 안락한 휴식은 물론 이색 겨울 콘텐츠로 아늑한 감성을 충전할 수 있는 ‘윈터 드림’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추운 날씨를 피해 따뜻한 객실에서의 힐링 또는 연말연시 재충전의 시간을 계획 중인 고객 수요를 반영해 기획됐다.
MZ세대 대표 트렌드 ‘헬시 플레저’를 반영한 패키지부터 계절 시즌 메뉴를 맛볼 수 있는 ‘맛캉스’, 겨울 ‘캠캉스’ 및 ‘넷캉스’를 경험할 수 있는 상품까지 다채롭게 준비했다.
먼저 겨울철 추위로 지친 몸과 마음에 힐링을 선사하는 ‘리부트 바디’ 패키지를 판매한다. 객실 1박과 함께 각 호텔별로 제공하는 ‘릴렉스 세트’가 포함된다.
코오롱호텔은 아령 물병과 사우나 2인 이용권으로, 코오롱 씨클라우드호텔은 이온음료와 마사지볼로 구성돼 뭉친 몸의 피로를 풀어줄 수 있다.
금강송 에코리움의 경우 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리버스 스테이’ 프로그램과 계란 및 식혜를 간식으로 제공해 찜질방에서 여유를 누리며 ‘K-스파’를 경험할 수 있다.
코오롱호텔은 포근한 호캉스와 함께 겨울 먹거리까지 즐길 수 있는 ‘너티 플레저’ 패키지도 선보인다.
패키지 이용객들에게 겨울 시즌 한정 음료 율무라떼 2잔을 선사해 따뜻하고 건강한 겨울나기를 돕는다. 율무라떼는 ‘파노라마 레스토랑’에서 제공받을 수 있다.
마우나오션리조트는 동해바다를 조망하며 ‘캠캉스’를 즐길 수 있는 ‘겨울방학’ 패키지를 운영한다. 객실 1박과 야외 바비큐 4인 이용권으로 구성해 가족들과 겨울 캠핑을 만끽할 수 있다.
특히 겨울철 대표 간식 마시멜로 스모어를 아이와 함께 만들어볼 수 있는 ‘스모어 키트’도 제공해 특별한 추억을 남기기에 제격이다.
또한 호텔 포코 성수는 추위를 피해 도심 속 프라이빗한 객실에서 ‘무비캉스’를 체험할 수 있는 ‘이불 밖은 위험해’ 패키지를 진행한다.
전 객실 넷플릭스 서비스가 도입돼 영화, 드라마 등 각양각색의 콘텐츠를 편하게 감상할 수 있다. 이외에도 남녀노소 모두가 선호하는 겨울 대표 길거리 간식 붕어빵 과자와 핫초코 2잔까지 제공돼 겨울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다.
이와 함께 코오롱 씨클라우드호텔은 인기 겨울철 먹거리인 랍스터를 맛볼 수 있는 ‘겨울 랍스터’ 패키지를, 금강송 에코리움은 아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달 모양 무드등을 제공하는 ‘윈터 풀문’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별 보다 자세한 사항은 각 리조트 및 호텔 공식 사이트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코오롱 리조트 앤 호텔 관계자는 “소중한 이와 함께 포근한 크리스마스, 겨울방학 등을 계획 중인 고객들을 위해 이번 패키지를 마련하게 됐다“며
“아늑한 호텔 객실에서 여유를 누리며 한 해를 돌아보고 지친 몸과 마음에 힐링하는 시간이 되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웨딩21 매거진 최신호 정보 http://wedding21.co.kr
♥ 더 다양한 소식은 웨딩21뉴스 http://wedding21news.co.kr
♥ 보도자료 접수 메일 news@wedding21news.co.kr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