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겨울 여행의 여유로운 감성을 담은 ‘구찌 아프레-스키(Après-Ski)’ 출시

웨딩21뉴스 2022. 12. 15. 16: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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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구찌(Gucci)가 겨울 여행의 여유로운 감성을 담아, 마운틴 레저 및 겨울 휴양지로의 여행에 적합한 셀렉션으로 구성된 ‘구찌 아프레-스키(Après-Ski)’ 컬렉션을 선보인다.

사진 :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구찌(Gucci), 구찌 아프레-스키(Après-Ski). 캠페인 크레딧 - 아트 디렉터: 크리스토퍼 시몬즈(Christopher Simmonds), 포토그래퍼: 마크 펙메지안(Mark Peckmezian), 디렉터: 아키놀라 데이비스 주니어(Akinola Davies Jr), 메이크업 아티스트: 다니엘 솔스트롬(Daniel Sallstrom), 헤어 스타일리스트: 시오리 타카하시(Shiori Takahashi)
사진 :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구찌(Gucci), 구찌 아프레-스키(Après-Ski). 캠페인 크레딧 - 아트 디렉터: 크리스토퍼 시몬즈(Christopher Simmonds), 포토그래퍼: 마크 펙메지안(Mark Peckmezian), 디렉터: 아키놀라 데이비스 주니어(Akinola Davies Jr), 메이크업 아티스트: 다니엘 솔스트롬(Daniel Sallstrom), 헤어 스타일리스트: 시오리 타카하시(Shiori Takahashi)
사진 :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구찌(Gucci), 구찌 아프레-스키(Après-Ski). 캠페인 크레딧 - 아트 디렉터: 크리스토퍼 시몬즈(Christopher Simmonds), 포토그래퍼: 마크 펙메지안(Mark Peckmezian), 디렉터: 아키놀라 데이비스 주니어(Akinola Davies Jr), 메이크업 아티스트: 다니엘 솔스트롬(Daniel Sallstrom), 헤어 스타일리스트: 시오리 타카하시(Shiori Takahashi)
사진 :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구찌(Gucci), 구찌 아프레-스키(Après-Ski). 캠페인 크레딧 - 아트 디렉터: 크리스토퍼 시몬즈(Christopher Simmonds), 포토그래퍼: 마크 펙메지안(Mark Peckmezian), 디렉터: 아키놀라 데이비스 주니어(Akinola Davies Jr), 메이크업 아티스트: 다니엘 솔스트롬(Daniel Sallstrom), 헤어 스타일리스트: 시오리 타카하시(Shiori Takahashi)
사진 :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구찌(Gucci), 구찌 아프레-스키(Après-Ski). 캠페인 크레딧 - 아트 디렉터: 크리스토퍼 시몬즈(Christopher Simmonds), 포토그래퍼: 마크 펙메지안(Mark Peckmezian), 디렉터: 아키놀라 데이비스 주니어(Akinola Davies Jr), 메이크업 아티스트: 다니엘 솔스트롬(Daniel Sallstrom), 헤어 스타일리스트: 시오리 타카하시(Shiori Takahashi)


구찌 아프레-스키는 스키 슬로프를 벗어나 새하얗게 펼쳐진 곳에서 느낄 수 있는 정제된 아름다움을 담아, 스포티함과 세련미를 모두 갖춘 아이템들을 선보인다.

스키웨어에서 영감받은 레디-투-웨어 룩들과 매번 다양한 컬렉션을 통해 새로운 디자인을 선보이는 구찌 홀스빗 1955, 구찌 다이애나, GG마몽 등 하우스의 시그니처 핸드백 라인도 만나볼 수 있다.

추운 지역에서 즐겨 신는 풋웨어에 영감받은 러그 솔 부츠, 다양한 디자인의 스키 마스크도 출시된다. 또한, 이번 구찌 아프레-스키 셀렉션에는 지난 6월 출시됐던 아디다스 x 구찌의 새로운 레디-투-웨어 및 액세서리들도 포함돼 있다.

이밖에 이탈리아 럭셔리 러기지 제조사인 FPM 밀라노와의 협업으로 탄생한 알류미늄 트롤리 세트를 선보이며, 이를 통해 구찌 발리제리아를 통해 시작된 하우스의 여행에 대한 내러티브를 이어간다. 

포토그래퍼 마크 펙메지안이 촬영하고 아키놀라 데이비스 주니어가 디렉팅을 맡은 구찌 아프레-스키 광고 캠페인은 알프스 산에서 겨울 휴가를 보내는 캐릭터들의 여유로운 감성을 담았다.

레트로 풍의 캠페인 영상과 이미지 속에는 눈 덮인 산과 매력적인 목조 산장 샬레를 배경으로 여유를 즐기는 캐릭터들이 등장한다. 이를 통해, 구찌 아프레-스키가 담고 있는 포근함과 여유로운 감성을 잘 표현해 냈다. 

구찌 아프레-스키의 레디-투-웨어 및 핸드백을 포함한 전 라인은 구찌 청담 플래그십에서 구매 가능하다.

이 밖에 일부 셀렉션을 구찌 가옥을 포함한 선별된 구찌 스토어 및 구찌 공식 온라인 스토어( Gucci.com )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캠페인 영상과 이미지는 구찌 공식 인스타그램 및 유튜브와 구찌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감상 가능하다.

▷ 제품 세부 정보

구찌 아프레-스키는 스키 슬로프를 벗어나 새하얗게 펼쳐진 곳에서 느낄 수 있는 정제된 아름다움을 담은 다양한 셀렉션을 통해 스포티함과 세련된 스타일 모두를 선보인다.

이번 셀렉션의 레디-투-웨어는 스키웨어와 마운틴 아이템으로부터 영감받아 GG모노그램, 옵티컬 패턴, 아디다스 x 구찌 엠블럼이 적용된 셋업 아이템이나, 니트웨어, 퍼퍼(Puffer) 재킷을 선보인다.

GG마몽, 구찌 홀스빗, 구찌 다이애나를 포함한 하우스의 시그니처 핸드백은 하운즈투스 니트 소재, 핸드백 가장자리에 울 소재를 적용한 스타일, 아디다스 x 구찌 올-오버 디자인 등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GG 마틀라세 레더 더플 백 및 이탈리아 럭셔리 러기지 제조사인 FPM 밀라와의 협업으로 탄생, GG 모노그램이 돋보이는 새로운 알루미늄 트롤리 등 트래블 아이템들도 출시된다.

슈즈 셀렉션은 하이킹 및 스노우 부츠에서 영감받았으며, 특별한 플리스 텍스처와 울 소재가 결합된 디자인, GG 마틀라세 레더, 올-오버 맥시 모노그램이 적용된 디자인 등 다양하게 선보인다.

액세서리로는 장갑, 모자, GG 모노그램과 웹 스트랩 디테일의 스키 마스크 및 무지개 광택 렌즈가 적용된 구찌 아이웨어 등이 출시된다. 

한편, 1921년 이탈리아 피렌체에서 탄생한 브랜드 구찌(Gucci)는 세계 럭셔리 패션을 선도하고 있다.

​​​​​​​구찌는 하우스 100주년에 이어, 창의성, 이탈리아 장인정신, 혁신성을 통해 럭셔리의 의미를 계속해서 재정립해 나간다.

구찌는 패션, 레더 제품, 주얼리, 아이웨어 분야에서 세계정상에 있는 케어링 그룹(Kering Group)의 일원이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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