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결혼준비

모든 신부의 로망을 실현시키는 브라이드로체

by 웨딩21뉴스 2022. 7. 4.
SMALL

본식 드레스부터 세미 드레스까지, 대여는 물론이고 맞춤으로도 만나볼 수 있는 드레스 숍을 소개한다. 신부의 갖가지 꿈을 현실로 옮기는 브라이드로체.

▶ 나만의 드레스를 만날 수 있는 곳

사진 : 브라이드로체
사진 : 브라이드로체
사진 : 브라이드로체
사진 : 브라이드로체
사진 : 브라이드로체
사진 : 브라이드로체
사진 : 브라이드로체
사진 : 브라이드로체
사진 : 브라이드로체


브라이드로체는 채광이 그대로 드는 통창으로 이루어진 건물 4층에 자리하고 있다. 층수 때문인지 자연광이 풍부해 숍에 들어서면 마치 웨딩 스튜디오에 방문한 듯 착각이 드는 곳이다. 

브라이드로체는 2016년에 첫선을 보였다. 당시 주력 아이템은 셀프 웨딩을 위한 세미 드레스와 아이들을 위한 아기 드레스.

대여 위주의 웨딩 시장에서 드레스를 구매하고 소장하는 서비스를 내세우는 한편, 대여할 수 있는 세미 드레스도 준비해 수많은 신부의 다양한 니즈를 충분히 충족시켜왔다.

그렇게 몇 년을 거치며 보완을 거듭한 끝에 지금은 본식 드레스와 2부 드레스, 촬영 드레스 등을 고루 갖추고 대여와 판매를 병행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브라이드로체에서는 다양한 드레스는 물론이고 신부의 완벽한 드레스 차림을 완성할 액세서리도 함께 구비하고 있다.

티아라나 헤어밴드, 진주가 알알이 박힌 사랑스러운 디자인부터 레이스 리본을 더해 우아한 느낌을 완성한 베일, 플라워 모티브를 더한 청초한 분위기의 베일까지 취향에 맞게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촬영에 빠질 수 없는 조화 부케를 대여하고, 웨딩 슈즈도 구매할 수 있어 여기저기 돌아다니는 수고를 들이지 않고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완벽한 웨딩룩을 완성할 수 있다.

브라이드로체에는 사랑스러운 분위기의 드레스를 디자인별로 고루 갖추고 있다. 그중 잔잔한 장식과 은은한 색상을 더한 드레스가 특히 눈에 띈다.

언뜻 숍 안을 살펴보거나 테이블 위에 놓인 룩북만 가볍게 훑어보아도 산뜻하고 깨끗한 분위기의 드레스가 브라이드로체의 특징임을 눈치챌 수 있다. 

그래서인지 이곳을 찾는 고객 역시 브라이드로체의 분위기에 어울릴 만한 신부들이 많다고. 야외 결혼식을 진행하는 신부들과 제주 스냅을 준비하는 예비부부들이 다수 방문한다.

드레스를 구매해 오랫동안 소장하고 싶은 신부들 역시 마찬가지. 결혼식에 입은 드레스를 옷장 속에 고이 간직하는 로망을 실현하고자 브라이드로체의 문을 두드리는 것이다.

고객의 70%가 투어 없이 지정할 만큼 브라이드로체를 확신하고 오는 이들이다. 최근엔 입소문을 타고 해외에서 맞춤 제작 드레스를 주문하는 손님도 늘었다.

드레스는 제작과 수입을 병행하며, 현재는 90% 이상을 자체 제작 중이다. 온전히 만족스러운 소재와 디자인을 위해서라고.

특히 최근에는 큰 산을 하나 넘었는데, 바로 ‘더 헤리티지 웨딩 엑스포’ 준비를 마친 것. 국내 유수의 드레스 업체와 턱시도 업체, 소품 업체 등이 한자리에 모이는 엑스포에 참가하기 위해 만반의 준비를 했다.

6월 27일(월)부터 29일(수)까지 이어지는 엑스포는 각각 광주와 부산, 대구에서 열린다. 여기에서 브라이드로체는 다가오는 가을철 블랙라벨 드레스를 새롭게 선보일 예정. 화려함을 더하고 퀄리티를 높였다는 설명이다.

제작실까지 업그레이드하며 야심 차게 준비한 덕에 주변 관계자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여리여리한 드레스부터 볼드한 드레스까지, 맞춤과 대여로 모두 만나볼 수 있는 브라이드로체에서 나만의 특별한 드레스를 골라보는 건 어떨까. 피팅을 원한다면 반드시 사전 예약을 잊지 말자.

브라이드로체는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128길 22-4 세은빌딩 4층에 위치해 있다.

​​​​​​​브라이드로체 http://rochedress.com/
문의 02 511 9095

출처 : 웨딩21뉴스 http://wedding21news.co.kr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