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허니문여행

여행가 부부가 추천하는 허니문 여행지 - 노르웨이 트롤퉁가

by 웨딩21뉴스 2022. 10. 30.
SMALL

허니문은 보통의 여행과는 다른 특별한 의미를 지닌다. 그런 만큼 그 어느 때보다 오랫동안 여행지를 고심하게 된다. 

소중한 허니문을 완벽한 순간으로 남기고 싶어서. 그 중대한 선택 앞에서 혼란스러워하고 있다면, 여기를 주목해보자. 

세계 각국의 여행지를 경험했던 여행가 부부들의 특별한 추천 여행지를 모아보았으니.

노르웨이 트롤퉁가(Trolltunga, Norway)


유명한 축가 중 하나로 정인의 ‘오르막길’이란 노래가 있잖아요. 낯선 타지에서 끝없이 펼쳐진 오르막길을 함께 걷다 보면 서로에게 힘이 되어주는 기분을 느낄 수 있을 거예요.

​​​​​​​미래에 관한 이야기를 나눌 수도 있겠죠. 제2의 인생을 출발하는 두 사람이 더욱 끈끈해지는 특별한 경험이 될 거예요. 긴 시간 끝 트롤퉁가에 올랐을 때 그 성취감은 말로 형용하기 어려울 만큼 벅차오르거든요. - 얼렁뚱땅 은지렁이 부부의 추천

협곡 쪽으로 전설 속 괴물의 혀처럼 뻗어난 바위 때문에 ‘트롤의 혀’라는 뜻의 이름을 가지게 된 트롤퉁가.

트레킹 명소로 꼽히는 노르웨이 안에서도 쉐락볼튼, 프레케스톨렌과 함께 3대 트레킹 코스로 꼽힌다. 해발 1,000m 높이를 자랑함과 동시에 정상에서는 링게달 호수를 한눈에 내려다볼 수 있는 최고의 전망을 자랑한다.

노르웨이 트레킹 코스 중에서도 거리가 긴 만큼 높은 난도를 요한다. 트롤퉁가를 체험하려면 그만큼 철저한 준비와 단단한 마음이 필요하다는 말. 

경험자들의 조언과 여행지에 관한 사전 지식을 꼼꼼히 익히고 가는 것이 중요하다.

​​​​​​​하지만 역경과 고난이 거칠고 험할수록 빛나는 보상이 따라오는 법. 정상에 올라서 바라보는 호수의 뷰는 잊을 수 없는 허니문의 기억을 남기리라.


♥ 웨딩21 매거진 최신호 정보 http://wedding21.co.kr
♥ 더 다양한 소식은 웨딩21뉴스 http://wedding21news.co.kr
♥ 보도자료 접수 메일 news@wedding21news.co.kr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