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결혼생활

구찌의 컨템포러리 레스토랑 '구찌 오스테리아', 파네토네 한정 출시

by 웨딩21뉴스 2022. 12. 23.
SMALL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구찌(Gucci)의 컨템포러리 레스토랑 ‘구찌 오스테리아 서울 다 마시모 보투라 (Gucci Osteria Seoul da Massimo Bottura)’에서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하기 좋은 특별한 파네토네를 선보인다. 

구찌 오스테리아 서울 - 오리지널 밀라노 파네토네
구찌 오스테리아 서울 - 오리지널 밀라노 파네토네
구찌 오스테리아 서울 - 오리지널 밀라노 파네토네
구찌 오스테리아 서울 - 스페셜 파네토네
구찌 오스테리아 서울 - 스페셜 파네토네
구찌 오스테리아 서울 - 스페셜 파네토네


한정 수량으로 출시되는 새로운 파네토네는 건포도와 설탕에 조린 시트러스 껍질이 들어간 전통 파네토네인 오리지널 밀라노 파네토네, 흑임자가 들어간 스페셜 파네토네 두 가지 맛으로 선보인다. 

전통 파네토네는 밀라노의 오리지널 레시피 그대로 구워 내 고급스러운 향과 풍성함, 놀라운 산뜻함을 동시에 자랑한다.

스페셜 버전은 흑임자의 고소함이 폭신하고 달콤한 파네토네와 근사하게 어우러지는 것이 특징이며, 친숙한 한국의 맛과 이탈리아의 전통이 조화를 이루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고급 원료를 사용해 만들어지는 구찌 오스테리아의 파네토네는 가족 및 친구들과 함께 즐기기에 알맞다.  달콤한 디저트 와인 혹은 화이트 와인과 잘 어울리며, 이탈리안 스타일 커스터드인 자발리오네 크림과 함께 즐겨도 좋다.

이번 파네토네는 구찌 아카이브에서 볼 수 있는 화려한 모티브의 틴 케이스에 담겨 출시되며, 두 가지 종류의 맛이 서로 다른 컬러의 틴 케이스에 제공된다. 

이번 파네토네는 수상 경력에 빛나는 숙련된 장인, 올리비에리가 총괄 셰프 전형규와 헤드 셰프 다비데 카델리니와 함께 만들어 더욱 특별하다. 이는 로컬 셰프와 장인의 파트너십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구찌 오스테리아의 정신을 잘 보여준다.

두 가지 종류의 파네토네는 오는 1월 중순경 출시될 예정이며, 구찌 오스테리아 서울 다 마시모 보투라(Gucci Osteria Seoul da Massimo Bottura)에 문의한 후, 선주문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파네토네는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연말이나 신년에 즐기는 발효시킨 달콤한 빵으로, 15세기 밀라노 왕실에서 유래됐다. 파네토네는 만들기 어려워 숙련된 기술이 요구되는 것으로 유명하며, 일반적으로 설탕에 조린 시트러스 껍질이 들어간다. 

▷ 상세 정보
레스토랑 위치: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용산구 이태원로 223 6층, 구찌 오스테리아 다 마시모 보투라
레스토랑 오픈: 2022년 3월 28일
예약 사이트: https://theyeyak.com/booking/mall-detail/gucci_osteria
전화번호:  +(82) 2-795-1119

한편,  구찌 오스테리아 다 마시모 보투라(Gucci Osteria da Massimo Bottura)는 구찌 오스테리아라는 하나의 지붕 아래 동일한 가치와 원칙을 공유하는 컨템포러리 레스토랑이다.

세계적인 도시에 자리한 구찌 오스테리아는 각 지역 고유의 아이덴티티를 표현하며, 창의성과 우아함, 관능미에서 유머러스함까지 담긴 독창적인 요리 철학을 선보인다.

과거의 헤리티지에서 출발해, 현대의 컨템포러리함을 유지하면서 미래를 향해 발전하는 구찌 오스테리아의 운영 철학은 구찌 하우스에 내재된 젊은 에너지를 따름과 동시에 마시모 보투라 셰프의 철학과도 일맥상통한다.

♥ 웨딩21 매거진 최신호 정보 http://wedding21.co.kr
♥ 더 다양한 소식은 웨딩21뉴스 http://wedding21news.co.kr
♥ 보도자료 접수 메일 news@wedding21news.co.kr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