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행사 이벤트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 2023 계묘년 새해 패키지 선보여

by 웨딩21뉴스 2022. 12. 27.
SMALL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위치한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은 계묘년 새해를 맞이하여 ‘HAPPY NEW YEAR 2023!’ 패키지를 1월 2일부터 02월 28일까지 선보인다.


특별히 설 연휴 기간에는 호텔 셰프가 정성스럽게 준비한 떡국을 맛볼 수 있는 것은 물론 온 가족이 함께 다양한 재미와 휴식을 취하기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특별히 준비됐다.

이번 새해 패키지는 ‘나는 토끼의 해’로 고객들에게 더 큰 행복으로 한 해가 시작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을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올해와는 다르게 ‘집콕’ 생활에서 벗어날 수 있어 모처럼 설날의 기분을 내려는 호캉스족이 더 늘어날 전망이다. 

객실 안에서 가족 또는 연인과 함께 윷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윷놀이 세트와, 설 연휴 늘어나는 가사일로 인해 거칠어지기 쉬운 손을 부드럽게 관리해 주는 ‘가히 에센스 핸드크림’ 세트와 호캉스에 절대 빼놓을 수 없는 조식 2인으로 구성된다.

특별히 설 연휴 기간인 1월 21일부터 1월 24일까지 투숙하는 고객들에게는 조식 2인을 대신하여 객실로 ‘떡국 2인 반상’을 룸서비스로 받아볼 수 있는 특별 이벤트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해당 이벤트는 총 4일만 진행되는 이벤트로 조식 2인 또는 떡국 2인 반상 중 택 1이 가능하다. 

본 패키지의 객실 타입은 디럭스, 프리미어, 스위트룸 중 선택이 가능하며, 프리미어 룸 및 스위트룸 선택 시 15층 라운지 이용 혜택이 포함돼 있다. 투숙 가능 기간은 1월 2일까지, 가격은 최저 (209,000원)(세금 별도)부터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 관계자는 “계묘년 새해에 따뜻하고 행복한 첫 시작이 될 수 있도록 떡국 이벤트를 선보이게 됐다” 며 “2023년도는 특별히 나는 토끼의 해인만큼 더 나은 프로모션과 혜택을 제공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패키지 내용은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공식 인스타그램(@courtyardseoul)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예약 및 문의 : 02-2638-3000

♥ 더 다양한 소식은 웨딩21뉴스 http://wedding21news.co.kr
♥ 보도자료 접수 메일 news@wedding21news.co.kr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