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행사 이벤트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 풍성한 설을 위한 프리미엄 선물 세트 출시

by 웨딩21뉴스 2022. 12. 29.
SMALL

파르나스호텔(대표이사 여인창)이 운영하는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이하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가 4년만에 사회적거리두기가 없는 설을 맞아 가족, 친지, 동료 등 소중한 사람들과 나눌 수 있는 설 선물 세트를 대거 출시했다.

명품 국산 육류 및 해산물 세트, 설 햄퍼, 프리미엄 차례상,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 수석 소믈리에가 추천하는 고품격 와인 및 주류 세트까지 36종의 다양하고 품격있는 선물 제안으로 설 명절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픈 고객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19년만에 가장 일찍 찾아온 설인 만큼 예약 판매 시기도 예년보다 이른 29일부터 내년 1월 23일까지 진행된다. 선물 세트는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 홈페이지 내 E-SHOP 또는 ‘그랜드 델리’ 유선 문의를 통해 예약 후 현장에서 수령하거나 택배 신청 할 수 있다.

최고 등급 한우, 특허 기술 접목한 수제 소시지, 프리미엄 해산물까지 산해진미로 구성된 ‘셰프 초이스’

마스터 셰프의 명품 고메 세트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의 마스터 셰프들이 전문가의 안목과 노하우로 엄선한 ‘셰프 초이스’ 선물 세트들은 해마다 고정 고객들이 늘어날 정도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선별된 친환경 지정 농장에서 태어날 때부터 엄격한 관리를 통해 사육된 최고 등급의 ‘우월한우’ 선물 세트는 최고의 설 선물로 손색없다. 

그 중에서도 우월한우 한 마리당 단 600g만 생산되는 1++ 등급의 샤또 브리앙, 알이 크고 품질이 좋기로 유명한 벨루가 캐비아, 겨울에 가장 맛이 좋은 최고급 독도새우, 생 트러플 등으로 구성된

‘마스터 셰프의 명품 고메 세트’, 안심, 알등심, 채끝, 안창살 등 한우의 다채로운 인기 부위로 구성된 ‘우월한우 프리미엄 12종 세트’,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가 보유한 세 가지 특허 기술을 접목한 ‘홈메이드 샤퀴테리 세트’ 등이 이번 설의 시그니처 선물 세트로 출시됐다.

그 외에도 남도 법성 해풍으로 약 1년간 정성껏 말린 굴비 10마리로 구성된 ‘영광 알배기 굴비 세트’, 안심, 등심, 채끝 등 세 가지 한우 부위와 당일 수산시장에서 공수한 활로브스터로 구성된 ‘우월한우 스테이크와 로브스터’ 등 프리미엄 해산물 세트도 고객들을 기다린다.

함께 나눠서 더 행복한 고품격 ‘레스토랑 시그니처’

인터컨티넨탈 셰프 특선 차례상


4년 만에 온 가족이 모인 자리를 더욱 빛낼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의 ‘레스토랑 시그니처’ 세트도 눈여겨볼만하다.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그랜드 키친’에서는 국내산 굴비와 한우, 도미 등 최상급 재수 8가지로 구성한 ‘인터컨티넨탈 셰프 특선 차례상’을 선보인다.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의 한식 전문 셰프가 정성을 다해 준비하는 상품인 만큼, 제사의 예를 갖추고 어르신들의 만족을 사기에 제격이다.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를 대표하는 중식 레스토랑 ‘웨이루’에서는 ASC인증을 받은 전복과 은이버섯, 송이버섯, 건해삼 및 건관자 등 산해진미를 넣어 웨이루의 수석 셰프가 직접 끓여낸 보양식 ‘웨이루 불도장 세트’가 마련된다.

정통 일식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 ‘하코네’에서는 완도에서 채취한 5년산 전복을 독자적인 조리법과 특제 간장을 이용하여 요리한 ‘하코네 전복장 세트’를 출시한다.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의 레스토랑 시그니처 3종 세트는 최소 48시간 전에 예약해야 하며, ‘인터컨티넨탈 셰프 특선 차례상’은 식자재의 신선도 보장을 위해 1월 19일 낮 12시까지 예약할 수 있다.

원하는 구성으로 골라 담는 햄퍼, 수석 소믈리에가 엄선한 주류 셀렉션까지 완벽한 ‘그랜드 델리 초이스’

인터컨티넨탈 햄퍼


햄퍼는 호텔 명절 선물의 꽃이라고 할 수 있는 인기 품목이다. ‘그랜드 델리 초이스’의 대표 상품으로 선보이는 ‘인터컨티넨탈 햄퍼’는 요리에 풍미를 더해줄 올리브 오일, 프리미엄 티, 프리미엄 숙성 치즈 등 세계 각국의 진미들을 한 바구니에 담았다.

올해 출시한 햄퍼는 ‘그랜드 델리’에서 추천하는 품목 외 고객이 원하는 아이템들을 골라 담을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구성도 가능하다.

​​​​​​​그 외에도 최고 품질의 농수산물로 만든 선물 세트, 전통 한우 육포 및 한과 세트, 프리미엄 티 세트, 그리고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의 시그니처 토트백 및 텀블러로 구성된 선물 세트까지 다채롭게 마련될 예정이다. 

부르고뉴 프리미에 크뤼 세트


명절 선물로 와인도 빠질 수 없다. 최고의 레드 와인 산지로 통하는 부르고뉴에서 생산된 6가지 와인으로 구성된 ‘부르고뉴 프리미에 크뤼 세트’, 칠레의 상징적인 와인으로 극소량만 생산되는 타이타 2015년, 2017년, 2018년 등 3가지 빈티지를 담은 ‘명품 칠레 와인 세트’ 등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의 수석 소믈리에가 엄선한 와인 세트 11종도 고객들의 선택을 기다린다. 희소성이 높은 ‘부르고뉴 프리미에 크뤼 세트’ 및 ‘명품 칠레 와인 세트’의 경우 6세트 한정으로 판매된다.

파르나스호텔 관계자는 “사회적거리두기 해제 후 맞이하는 첫 설인 만큼 그 어느 때 보다 프리미엄 설 선물에 대한 수요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특별한 설 선물을 찾는 고객들을 위해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가 완벽한 선택지를 제안한다”고 말했다.

♥ 더 다양한 소식은 웨딩21뉴스 http://wedding21news.co.kr
♥ 보도자료 접수 메일 news@wedding21news.co.kr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