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행사 이벤트

리츠칼튼 클럽, 아태지역 런칭 통해 새로운 럭셔리 여행 경험 제공

by 웨딩21뉴스 2023. 2. 16.
SMALL

메리어트 본보이의 럭셔리 호텔 브랜드 포트폴리오 중 하나인 리츠칼튼(The Ritz-Carlton)은 지난 여름 중국에서의 성공적인 런칭에 이어 리츠칼튼 클럽의 한층 향상된 경험을 아태지역 전역에 선보인다.


도쿄부터 호주 퍼스에 이르기까지 비즈니스 및 레저 여행객 모두 리츠칼튼 클럽에서 엄선된 미식 여정과 개인 맞춤형 서비스 등 기억에 남을 의미 있는 순간을 경험할 수 있게 됐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리츠칼튼 클럽은 럭셔리 여행객의 높아지는 요구를 충족시키고자 호텔 직원과 고객들의 인사이트를 기반으로 정교하게 설계되었다.

리츠칼튼 클럽은 차세대 럭셔리 여행객들이 비즈니스와 레저가 결합된 형태의 여행, 여행에서의 특별 순간과 자신의 목적에 맞는 경험을 추구한다는 특징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다양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

호텔에 도착하기 전부터 떠나는 순간까지 리츠칼튼 클럽과 함께하는 모든 순간은 럭셔리에 대한 인식을 재정의하고 진정성 있는 연결이 가능한, 풍성하고 향상된 숙박 경험으로 인도한다.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브랜드 마케팅 & 브랜드 매니지먼트 부문 아시아 태평양 담당 부사장, 제니 토(Jennie Toh)는 “새로운 관점과 아이디어 그리고 현지에서의 경험을 통해 삶의 영감과 균형을 추구하는 고객들에게 더 큰 변화가 발견되고 있다”라며,

“리츠칼튼 클럽이 보다 향상된 경험을 선보임으로써 고객과 다시 연결될 수 있는 완벽한 기회를 갖게 되었으며 이를 통해 고객들이 더 나은 혜택과 경험을 즐기며 여행지의 문화를 경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리츠칼튼 클럽이 선사하는 몰입감 높은 경험

편안함과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개인적인 공간을 찾거나 여행지의 문화와 관습에 높은 관심이 있는 투숙객이라면 리츠칼튼 클럽에서 자신만의 특별한 경험을 디자인 할 수 있다.

리츠칼튼 밀레니아 싱가포르(The Ritz-Carlton, Millenia Singapore) 클럽 라운지에서는 투숙객들이 리츠칼튼 우표와 함께 맞춤형 엽서를 만들어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소중한 추억을 공유할 수 있다.

리츠칼튼 퍼스(The Ritz-Carlton, Perth) 투숙객들은 소믈리에 카밀라 루치(Camila Luzzi)와 함께 우수한 품질의 서호주 지역 와인과 현지 와인 셀러의 숨은 보석들을 발견할 수 있으며

리츠칼튼 홍콩(The Ritz-Carlton, Hong Kong) 투숙객들은 가족과 함께 모닥불 테마의 방에서 좋아하는 영화를 즐길 수 있다.

여행지를 연상시키는 미식 여정

시그니처 서비스로 제공되어 온 리츠칼튼 클럽의 미식 여정은 아침, 점심, 애프터눈 티, 오르되브르, 칵테일 등 다섯 가지 구성으로, 해당 여행지만의 음식 이야기를 담고 있다.

특히 각 호텔은 투숙객들이 지역 문화의 일부를 체험할 수 있도록 특별한 다이닝 경험으로 구성했는데, 리츠칼튼 자카르타,

퍼시픽 플레이스(The Ritz-Carlton Jakarta, Pacific Place)에서는 자바 문화의 필수 고대 의식이자 전통 웰니스 음료인 자무(Jamu)를 애프터눈 티로 맛볼 수 있으며, 리츠칼튼 도쿄(The Ritz-Carlton, Tokyo)에서는 전통 벤토를 경험할 수 있다.

저녁마다 투숙객들은 각각의 여행지별 제철 식재료를 맛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리츠칼튼 오키나와(The Ritz-Carlton, Okinawa)에서는 아름다운 일몰에서 영감을 얻은 오리지널 오키나와 선셋 칵테일을 제공한다.

개인 맞춤형 서비스

매 여행마다 새로움을 선보이는 리츠칼튼 클럽은 투숙객이 리츠칼튼 클럽 라운지의 편의시설과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도록 호텔에 도착하기 전부터 맞춤형 초대장을 발송하는 등 환대를 위한 만반의 준비를 갖추고 있다.

투숙객은 계절과 지역에 따라 영감을 받은 편의시설은 물론 무료 다림질 또는 세탁 서비스, 맞춤형 인근 여행지 추천 서비스, 리츠칼튼 클럽 투숙객 전용 회의 공간 이용 등 세심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하우스키핑 팀은 투숙객의 숙면을 위해 특별히 선정된 턴다운 어메니티 서비스를 제공한다.

가장 기억에 남을 만한 여정이 마무리되면 호텔 직원들은 클럽 투숙객이 떠나기 전까지 친절한 서비스와 다음 만남을 기약하는 따뜻한 작별인사를 전한다.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리츠칼튼 공식 홈페이지( https://www.ritzcarlton.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더 다양한 소식은 웨딩21뉴스 http://wedding21news.co.kr
♥ 보도자료 접수 메일 news@wedding21news.co.kr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