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결혼생활

포레포레, 신학기 준비하는 아이들 위한 ‘백투스쿨’ 프로모션 진행

by 웨딩21뉴스 2023. 2. 20.
SMALL

프리미엄 키즈 편집숍 포레포레(대표 이태경)가 입학과 새 학년 시작의 설레임과 새로운 만남에 들뜬 아이들을 응원하기 위한 프로모션 기획전을 마련했다. 


신학기 맞이 ‘백투스쿨(Back to School)’ 온라인 기획전은 이달 초부터 진행되고 있으며, 학교생활에 필요한 가방에서부터 신발, 필통 그리고 시계 등 다양한 제품들을 준비, 행사 기간 내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릴라 고릴라(RILLA GO RILLA), 율스무드(YULSMOOD), 르쏭데쇼즈(Lecons nde coses), 잭피어스(JACK PIERS),  래클앤재클(LEKLENJEKLE), 오드비(ODDBI)등 포레포레가 선정한 베스트 해외 인기 프리미엄 백팩 브랜드들도 함께 세일 품목으로 선보이고 있다.

특히, 릴라(RILLA GO ROLLA)의 하트 바이올렛 패턴 백팩의 경우, 포레포레에서만 판매하는 아이템으로 새학기를 준비하는 여자 아이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그 외 타오(TAO), 루이스미샤(LOUISEMISHA), 보보쇼즈(BOBO CHOSES) 등의 의류 브랜드 SS23 신상품 코디 제안도 진행 중에 있다.

코로나 거리해제 이후 개학을 앞두고 마지막 방학을 즐기기 위해 모처럼 가족들과 함께 해외 또는 국내 여행을 준비하는 가족들을 위해 포레포레 ‘바캉스 기획전’도 오는 28일까지 진행한다.

물놀이 용품에서부터 장난감, 수영복, 야외 활동복, 기타 잡화 등 따뜻한 햇살 가득한 해외 휴양지 제안은 물론 눈놀이 용품 및 캠핑, 두꺼운 자켓 등 보온 의류 잡화 등 아이들과 멋진 겨울여행을 위한 상품들도 준비했다.

포레포레( https://foretforet.com/ ) 관계자는 “다가오는 개학과 함께 새로운 출발을 준비하는 아이들을 위해 백팩에서부터 다양한 학업용품을 대거 포함한 새 학기 프로모션 기획전을 준비했고, 더불어 바캉스 기획전과 함께 얼마 남지 않은 개학에 앞서 모처럼 떠나는 행복하고 즐거운 추억 속 가족여행을 준비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68년 전통 프랑스 교육 완구 드제코(DJECO)와 호주 비치 용품 대표 브랜드 써니라이프(SUNNYLIFE) 총판을 맡고 있는 포레포레는 최근 ‘패션 핫플’ 성수동 서울숲 메인 카페거리에 첫 플래그쉽 스토어를 공식 오픈한 바 있다.

팬층이 두터운 각종 프리미엄 브랜드들을 직접 체험하며 구매할 수 있는 쇼핑 경험을 제공한다는 취지이며, 3층 드제코 스튜디오에서는 드제코 제품을 활용한 ‘Art&Heart’ 클래스를 비롯하여 창의적인 작품을 창작하면서 메시지를 경험할 수 있는 5~8세 아이들 대상의 클래스가 다양하게 진행된다.

♥ 더 다양한 소식은 웨딩21뉴스 http://wedding21news.co.kr
♥ 보도자료 접수 메일 news@wedding21news.co.kr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