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뷰티

몽블랑, 라이브러리 스피릿 – 런던 캠페인 공개

by 웨딩21뉴스 2023. 5. 16.
SMALL

럭셔리 비즈니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몽블랑(Montblanc)에서 라이브러리 스피릿 캠페인의 두 번째 챕터로 런던을 선정하여, 라이브러리 스피릿 런던(The Library Spirit – Episode: London)을 전개한다.

전통과 자유가 공존하는 런던 도시를 기반으로 깊은 역사와 다양한 스토리가 가득한 도서관으로부터 영감 받은 이번 캠페인은 세계적인 포토그래퍼 마리아노 비반코(Mariano Vivanco)가 맡아 촬영을 진행했다. 유서 깊은 런던 도서관(The London Library)을 배경으로, 영국 배우 제임스 노튼(James Norton)과 뮤지션이자 작가인 카렌 엘슨(Karen Elson)이 함께 참여했다.

 

몽블랑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마르코 토마세타(Marco Tomasetta)는 “런던은 전통적이면서도 주변의 다문화적인 도시에서 영향을 받는 곳이다. 라이브러리 스피릿 두 번째 에피소드는 런던의 다채로운 특징을 이어받아 고전을 포용하면서도 자신만의 스타일을 자유롭게 표현한다.” 라고 전했다.

 

런던 캠페인을 통해 선보이는 크로스 카테고리 컬렉션에서는, 쥘 베른(Jules Verne)의 소설 ‘80일간의 세계일주(Around the World in 80 Days)’를 모티브로 한 마이스터스튁 셀렉션 소프트(Meisterstück Selection Soft) 라인의 소프트 백팩부터 도큐먼트 케이스, 미니 백 등 다양한 레더 라인업, 마이스터스튁 80일간의 세계일주 듀에 만년필과 1858 아이스드 씨 오토매틱 데이트 (1858 Iced Sea Automatic Date) 워치까지 구성되어 있다.

 

이번 컬렉션은 전국 주요 백화점 몽블랑 부티크 및 공식 e-부티크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오는 5월 25일부터 6월 4일까지 롯데백화점 본점 1층에서 운영하는 라이브러리 스피릿 런던 팝업에서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문의번호 1877-5408

 

♥ 더 다양한 소식은 웨딩21뉴스 http://wedding21news.co.kr

♥ 보도자료 접수 메일 news@wedding21news.co.kr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