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뷰티

프리미엄 유러피안 타임피스 Gc워치, 23S/S 캠페인 런칭

by 웨딩21뉴스 2023. 6. 2.
SMALL

프리미엄 유러피안 타임피스 Gc 워치가 푸르른 바다를 배경으로 23S/S 캠페인을 선보인다. 이번 캠페인은 자유로운 바캉스 정취 속에 어우러진 관능적이고 강렬한 Gc워치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클래식한 실루엣과 볼드한 존재감을 드러내는 남성 컬렉션부터 세련된 크리스털 디테일과 감각적인 컬러로 무장한 여성 컬렉션까지, 23S/S 컬렉션만의 럭셔리한 디자인과 무드를 고스란히 담았다.

Gc 23S/S 여성 컬렉션은 미니멀한 디자인에 다채로운 컬러와 크리스털 장식을 과감하게 활용하여 패셔너블한 디테일과 럭셔리한 무드를 동시에 연출한 점이 특징적이다.

특히 이번 시즌 베스트 컬렉션으로 주목받고 있는 Gc 레가씨 레이디 컬렉션은 다양한 컬러 팔레트와 영롱한 크리스털 장식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독특한 패턴의 브레이슬릿과 은은한 광채의 자개 다이얼로 우아한 디자인을 완성한 Gc 보그는 베젤에 크리스털을 두 줄로 세팅하여 매혹적인 럭셔리 스타일을 선보였다.

Gc워치만의 아이코닉한 컬러와 디테일이 살아 있는 이번 컬렉션은 캠페인 속의 화려한 패턴의 비비드한 아웃핏에도 묻히지 않는 독보적인 존재감이 느껴진다.

23S/S 남성 컬렉션은 클래식한 디자인에 블루, 카키, 그린 등 세련된 컬러를 더해 더욱 감각적인 무드를 연출했다.

그중 Gc 에어본 컬렉션은 강인한 실루엣이 강조된 Gc만의 유니크한 디자인이 특징적이며, Gc 레가씨 맨 컬렉션은 서브 크로노그래프가 탑재되어 럭셔리 남성 워치의 면모가 돋보인다.

23S/S 컬렉션을 비롯한 모든 Gc워치 컬렉션은 전국 스타몽뜨레 매장과 561 Gc 공식 브랜드관(https://www.561.co.kr/brand/main/WC-GC)에서 만나볼 수 있다.


♥ 더 다양한 소식은 웨딩21뉴스 http://wedding21news.co.kr

♥ 보도자료 접수 메일 news@wedding21news.co.kr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