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행사 이벤트

파라다이스호텔·리조트, ‘꽃피는 봄이 오면’ 프로모션 실시

by 웨딩21뉴스 2022. 4. 1.
SMALL

관광레저 선도 기업 파라다이스의 대표 호텔과 리조트가 봄나들이 시즌을 맞아 스파에서 수중 꽃놀이를 즐기며 봄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꽃피는 봄이 오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먼저, 파라다이스시티는 이색 버추얼 스파에서 화려하게 만개한 벚꽃을 만나볼 수 있는 씨메르 전용 패키지를 선보인다.

아쿠아스파 2인권을 제공해 총 6시간 동안 씨메르의 아쿠아스파존과 찜질스파존을 자유롭게 이용 가능하다.

특히 아쿠아스파존 내에 위치한 버추얼 스파는 미디어 아트와 스파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시설로 이번 4월 한 달간 흩날리는 벚꽃 영상을 상영해 색다른 봄맞이 꽃캉스를 경험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프리미엄 생수 브랜드 피지워터와 협업한 생수 및 에코백 세트, 봄꽃을 연상케 하는 분홍빛 스파클링 음료 ‘분다버그 핑크자몽’ 2잔도 함께 증정한다. 영종도 곳곳을 누비며 신나는 봄 피크닉을 떠날 수 있도록 드라이브 코스 지도도 준비했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향기 가득한 봄꽃으로 새단장한 야외온천 씨메르에서 몸과 마음을 재충전하고 활력을 얻을 수 있는 객실 패키지를 출시한다.

씨메르 올 데이 이용 혜택이 포함돼 튤립, 유채꽃, 히아신스, 수선화가 뿜어내는 향기 속에서 스파를 즐기며 수중 꽃놀이를 만끽할 수 있다. 푸른 해운대 전경과 화사한 봄꽃이 어우러져 특별한 인증샷을 남기기에도 제격이다.

이와 함께 씨메르 ‘아쿠아 바’ 또는 야외 오션스파 풀 ‘풀사이드 바’에서 ‘분다버그 핑크자몽’(디럭스 객실 2잔, 프리미엄 디럭스·스위트 객실 3잔)도 기본으로 제공한다.

오션스파 풀 올 데이 이용, BMW 키즈 드라이빙, 하바 키즈 라운지 등 각종 부대시설 이용 혜택도 풍성하게 담았다. 

이번 패키지 모두 오는 4월 30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각 호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파라다이스호텔·리조트는 ‘치휴(治休) 캠페인’을 전개하는 등 안전한 영업장 환경 조성을 위해서도 다각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방역·위생 관리 전담팀을 신설해 객실, 레스토랑, 레저시설, 공용공간 등 호텔 전반에 대해 철저한 방역과 위생 점검을 실시하고 발열 체크, 마스크 착용 의무화, 간격 유지 등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고객 안전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최근에는 세계청결산업협회(ISSA)의 ‘환경소독 국제인증(GBAC STAR)’을 받았으며, 파라다이스시티는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의 ‘보건안보 인증(VERIFIED®)’을 획득하기도 했다.

출처 : 웨딩21뉴스 http://wedding21news.co.kr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