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결혼준비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애스톤 하우스 - 신랑 신부, 하객까지 모두 만족시킬 호텔 예식장

by 웨딩21뉴스 2022. 4. 18.
SMALL

누구나 한 번쯤 꿈꾸는 럭셔리 호텔 예식. 화려하면서도 디테일을 놓치지 않는 호텔 예식장은 결혼식을 더욱 품격 있게 만들어준다. 

예식의 주인공인 신랑 신부는 물론, 양가 어른과 하객까지 모두 만족시킬 호텔 예식장. 당신이 꿈꾸는 예식장은 어디인가요?

▶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 애스톤 하우스


한 번쯤 영국 왕실의 로열 웨딩을 꿈꿨다면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의 애스톤 하우스를 주목해보자.

워커힐의 하우스 웨딩 명소 애스톤 하우스는 17세기 영국 왕실 맨션의 화려하고 클래식한 이미지를 구현한 동시에 인테리어 곳곳에 한국의 미(美)를 반영하여 오랫동안 사랑받아온 연회 공간이다.

글로벌 인테리어 회사 윌슨앤어소시에츠가 디자인한 이곳은 1,163평의 넓은 대지 위에 430평 규모로 지어진 대저택으로, 넓게 트인 정원과 한강을 한눈에 내려다볼 수 있으며, 해 질 무렵에는 한강 위에 아름답게 펼쳐지는 석양을 감상할 수 있다.

8각형 첨탑과 테라코타 타일로 이루어진 지붕, 이국적인 분위기를 연출하는 자연과 어우러진 따뜻한 옐로 톤 외벽 현관을 지나면 고급스러운 샹들리에가 펼쳐진 1층 홀을 만날 수 있다.

1층에는 메인 홀뿐만 아니라 신부대기실, 바, 서재, 응접실 등이 위치해 있다. 애스톤 하우스의 가장 큰 매력은 야외 가든 파티와 예식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한강 상류의 수려한 경관과 사계절이 뚜렷한 아차산을 배경으로 하는 가든 파티장은 워커힐 애스톤 하우스만의 자랑이다.

예식은 50~180명 인원의 실내 웨딩과 200명까지 수용 가능한 야외 가든 웨딩 두 가지 종류로 운영되며, 전체 콘셉트부터 세세한 장식까지 원하는 대로 구성할 수 있는 맞춤 웨딩 서비스가 제공된다.

​​​​​​​이로 인해 애스톤 하우스는 배우 배용준, 심은하, 김희선, 이보영-지성, 한가인-연정훈, 주상욱-차예련 등의 스타들이 택할 정도로 이국적이면서도 품격 있는 웨딩이 가능하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는 서울시 광진구 워커힐로 177에 위치해 있다. 문의 1670 0005

출처 : 웨딩21뉴스 http://wedding21news.co.kr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