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결혼준비

파라다이스시티 마이 스위트 허니문 - 신랑 신부, 하객까지 모두 만족시킬 호텔 예식장

by 웨딩21뉴스 2022. 4. 17.
SMALL

누구나 한 번쯤 꿈꾸는 럭셔리 호텔 예식. 화려하면서도 디테일을 놓치지 않는 호텔 예식장은 결혼식을 더욱 품격 있게 만들어준다. 

예식의 주인공인 신랑 신부는 물론, 양가 어른과 하객까지 모두 만족시킬 호텔 예식장. 당신이 꿈꾸는 예식장은 어디인가요?

▶ 파라다이스시티 - 마이 스위트 허니문


하이엔드 웨딩, 혹은 프리미엄 웨딩의 정수를 느끼고 싶다면 파라다이스시티의 파라다이스 웨딩을 놓치지 말 것.

파라다이스시티 웨딩은 세계적인 인테리어 디자인 전문가 테리 맥기니티(Terry McGinnity)의 손길을 거쳐 구현된 것이 특징이다.

파라다이스시티의 시그니처 웨딩 공간인 그랜드볼룸은 39미터의 국내 최장 버진로드를 자랑한다.

​​​​​​​또한 8미터의 높은 층고와 공간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빌트인 무대, 골드 샹들리에와 어우러지는 아치 디자인의 공간이 웅장하고 세련된 웨딩을 연출한다.

이곳은 최소 200명부터 최대 600명까지 수용할 수 있다. 사파이어룸은 그랜드볼룸의 프라이빗한 중소 규모 웨딩 버전이라고 볼 수 있다. 골드 톤의 세련된 감각이 돋보이는 웨딩홀로 최대 160명까지 수용 가능하다.

이외에도 스몰 부티크 웨딩 장소로 인기인 에메랄드룸은 양쪽 벽면을 장식한 그리너리 데커레이션이 특징으로 싱그러운 야외 정원을 옮겨놓은 듯한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최소 40명에서 최대 100명까지 수용 가능하다. 다양한 웨딩 공간을 갖춘 파라다이스시티는 오는 3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한 ‘마이 스위트 허니문’ 패키지를 선보인다.

결혼식을 마친 커플은 디럭스 스위트 객실에서 여유로운 휴식을 누릴 수 있는 것. 여기에 호텔 셰프가 준비한 스페셜 메뉴와 필리조에 피스 샴페인 파라다이스 에디션을 ‘인 룸 다이닝’ 서비스로 제공하여 특별한 허니문을 즐길 수 있게 도와준다.

가격은 63만원(VAT포함)부터. 취향을 저격하는 맞춤형 호텔 예식과 허니문 휴식을 한 번에 즐기고 싶다면, 바로 파라다이스시티 웨딩에 준비되어 있다. 

파라다이스시티는 인천시 중구 영종해안남로 321길 186에 위치해 있다. 문의 1833 8855

출처 : 웨딩21뉴스 http://wedding21news.co.kr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