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결혼준비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특별한 사랑고백 위한 ‘로맨틱 셋업’ 선보여

by 웨딩21뉴스 2022. 2. 22.
SMALL

서울 남산에 위치한 도심 속 리조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은 특별한 날 연인과 객실에서 프라이빗한 둘만의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로맨틱 셋업(Romantic Set Up)’을 3월 1일부터 선보인다. 


로맨틱 셋업은 흰색, 붉은색 캔들과 향기로운 붉은빛 꽃잎들로 꾸며진 객실에서 낭만적인 하루를 보낼 수 있는 상품이다.

프라이빗한 이벤트를 원하는 고객을 위해 출시되었으며, 구성에 따라 세 가지로 나뉜다. 가장 다채로운 구성의 상품은 ‘로맨틱 프러포즈 셋업’으로, 북적이지 않는 둘만의 공간에서 프러포즈를 계획하고 있는 커플을 위해 특별히 기획되었다.

릴랙세이션 풀 데코레이션과 플라워 센터피스,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문구가 적힌 카드, 플라워 부케와 문 앞까지 길게 이어지는 플라워 로드, 달콤한 초콜릿을 포함해 사랑을 고백하는 투숙 고객이라면 연인에게 잊지 못할 감동적인 하루를 선사할 수 있다.

또한 ‘로맨틱 셋업’과 ‘로맨틱 모먼트 셋업’ 상품도 준비되어 있다. 가장 기본 구성인 ‘로맨틱 셋업’은 릴랙세이션 풀 데코레이션과 플라워 센터피스, 초콜릿을 세팅하여 기념일과 같은 특별한 날을 더욱 로맨틱하게 만들어 줄 상품이다.

여기에 호텔 최고층에 위치한 문 바에서 와인과 페어링 메뉴를 즐길 수 있는 ‘달달한 밤’ 세트가 더해진 ‘로맨틱 모먼트 셋업’ 또한 남산의 아름다운 야경을 바라보며 특별한 날을 기념하기에 좋다.

세 가지 상품 모두 객실 투숙 시 옵션으로 추가 가능한 서비스로 2022년 3월 1일부터 상시 운영된다.

​​​​​​​가격은 로맨틱 프러포즈 셋업 40만원, 로맨틱 모먼트 셋업 25만원, 로맨틱 셋업 13만원이다. 객실 예약 시 사전 문의 후 확정 가능한 상품으로 선착순으로 예약이 가능하며 사전 마감될 수 있다.

한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은 다양한 수상 실적에 빛나는 반얀트리 호텔 앤 리조트(Banyan Tree Hotels & Resorts) 그룹의 첫 번째 도심형 리조트다.

​​​​​​​7만 평방미터의 부지에 펼쳐진 이 곳은 서울의 중심 남산에 위치하고 있어, 자연 속에서 레저와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는 동시에 도심에서의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온전한 휴식과 프라이빗한 시간을 만끽할 수 있는 최적의 장소다.

출처 : 웨딩21뉴스 http://wedding21news.co.kr

반응형
LIST

댓글